좋은교회운동본부(대표: 임동호 목사)가 모바일과 유튜브를 활용하여 비대면 시대의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준비하는 목회·전도 세미나를, 8월 18일(화)부터 8월 27일(목)까지 전국 순회  5회(양산, 대전, 서울, 순천, 시흥) 일정으로 진행한다.

임동호 목사는 위드 코로나 시대, 한국교회가 새로운 목회에 눈을 뜨기를 소망한다. 임동호 목사는 “코로나19는 지나가는 전염병이 아니라 이제는 코로나와 함께 가야 할 시대, 위드 코로나 시대입니다”라며, “위드 코로나의 시대를 대비하여, 새로운 사역방법으로 목회와 전도에서 성장의 동력과 부흥의 모멘텀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NEXT 온라인 오프라인 목회와 전도 활용 세미나는 대면과 비대면의 사역이 공존하는 미래 목회 환경에서 모바일과 유튜브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사역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제안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목회와 전도의 방향성과 온라인(모바일, 유튜브)사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교회에서 활용 가능한 실제적인 사역들을 소개하고 무엇을 어떻게 익혀야 하는지에 대한 활용 방안을 전달한다.

등록은 목회자 부부가 참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2만원, 현장등록 3만원이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30명만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 등록문의: 김종덕 디렉터(010-5775-2671)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