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전국목사장로기도회]

● 이번 목사장로기도회를 통하여 회개와 회복이 일어나 우리나라와 우리 민족 그리고 교회를 살리는 시발점이 되게 하옵소서!

● 이 나라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정의를 물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 우리 교단에 소속된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죄를 고백하고 성결케 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 영광으로 인하여 복음이 세상 가운데 전해지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 성령을 갈망하는 주의 자녀들이 성령의 역사하심을 경험하여 제2의 평양대부흥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주님 역사하소서!

● 모든 목회자들이 강단회복을 위해 목숨을 걸게 하시고, 모든 장로들이 무릎으로 교회를 지키며, 섬김으로 교인들의 모범이 되게 하옵소서.

● 아버지여! 우리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주사, 우리 내면에 깊숙이 젖어 있는 세속적 범죄들을 통렬히 회개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개혁신학을 계승 발전시켜 수많은 나라에 개혁신학을 전하는 교단이 되게 하옵소서!

● 교회 직분자가 섬김을 받는 자가 아니라 섬기는 자로, 헌신하는 자로 낮아지게 하시고, 특별히 다음세대 사역을 위해 헌신하게 하시옵소서!

● 이스라엘 백성들이 미스바에 모여 여호와 하나님께 금식하며 기도했던 것처럼 총회 모든 지도자들이 주 앞에서 머리 숙여 여호와께 쉬지 않고 부르짖을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

● 우리에게 있는 부요함을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해주옵소서!

● 지역사회에 덕이 되는 교회로, 지역을 섬기는 교회로 지역공동체 안에 하나가 되어 선도하는 아름다운 교회의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게 하옵소서!

● 주님께서 다시 오실 그날을 바라보며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