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방학에 돌입한 요즘, 밤낮으로 찜통더위가 기승이다. 여기, 가격 부담은 줄이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관객맞이에 한창이다. 어린이공연의 대표브랜드 송승환의 피엠씨 키즈(PMC KIDS)가 완성도 높은 4편의 어린이 뮤지컬을 착한가격으로 선보인다.

‘엄마가 믿고 보여주는 공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신나는 시간’이라는 평을 들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피엠씨 키즈의 대표 공연 <어린이난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용관 예림당아트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8월 생일자는 모두 1인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체험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래동화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은 8월 특별회차에 ‘아빠만원’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공연’이라는 평가답게 알뜰한 가격으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뚝딱하니 어흥!>은 서울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스페이스에서 공연한다.

성인공연에 버금가는 무대연출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과 전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로보카폴리 시즌3>도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두 공연은 ‘부모님 만원’과 아빠 본인은 단 돈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아빠천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보물섬>과 <로보카폴리 시즌3>는 각각 나루아트센터와 더케이아트홀에서 8월 말까지 공연한다.(문의:02-738-8289)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