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예배세미나 연다

 

크리스천 어린이 포탈사이트 갓키즈(GodKids)와 노아(노래하는 아이들)이 주최하는 ‘갓키즈를 깨우는 노아 크리에이티브 예배세미나’가 3월 14일 10시~13시까지 한강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예배세미나는 대규모 교회뿐 아니라 중소형 교회학교에서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부활주일을 맞아 실제 교회학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예배 시연과 활용법까지 모든 노하우와 자료를 전한다.

이번 세미나를 공동으로 주최하는 갓키즈는 크리스천 어린이 포털사이트이다. 교회학교에서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설교PPT부터 아이들이 말씀에 빠져들 수 있는 예수님, 주요 성경인물 캐릭터를 개발해왔으며 오는 4월 블럭으로 만든 성경이야기 블럭바이블을 출판할 예정이다.

부활주일 예배세미나는 3월 14일(토) 오전 10~13시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 한강중앙교회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갓키즈 홈페이지(www.godkid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10-3210-2105.

진로교육 <스윗스팟> 출간

기독청소년의 진로교육을 위한 책자가 나왔다.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소장:박상진 교수)는 기독교학교와 교회를 위한 성경적 진로, 소명 탐색 프로그램인 <스윗스팟>을 발간했다. ‘하나님의 뜻과 나의 소원이 만나는 자리’라는 소제목이 붙은 <스윗스팟>은 학교나 교회에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기독교적 진로와 소명교육을 할 수 있다.

<스윗스팟>은 누구나 보다 쉽게 교육할 수 있도록 교사용, 학생용 도서로 나눠 개발됐으며, 교사용 도서에는 지도안과 강의팁, 참고자료가 수록되어 있어 쉽게 강의할 수 있다. 또한 학생용 교재에는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개별 활동지와 진로소명교육 자료를 축적할 수 있는 보관종이화일이 들어 있다. 교사용과 학생용은 각각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