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출판사 유병근 목사

새로운 한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2015년에도 주님의 크신 은혜까 우리 교단과 산하 기관, 교회, 성도들과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우리 신앙인들에게 찬송가는 하나님께 예배드림과 신앙생활에 있어서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장출판사는 성경과 찬송가를 발행하는 중요성을 늘 인식하며, 책임 있는 행보를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전국 교회의 기도와 관심 가운데 찬송가에 관련하여 중요한 결의가 있었습니다. 예장 합동, 기장, 기감 교단의 21세기 새찬송가의 사용 금지 등의 결의는 찬송가와 관련해 지금까지 여러 차원으로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가는 결단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이 결의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국교회와 교단과 성도들이 자랑할 만한 찬송가를 만들고 출판하는 일에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예장출판사는 한국교회의 먼 장래를 바라보는 거시적 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도약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예배의 본질을 잃지 않는 가운데 현 시대의 다양한 성도들의 신앙적인 요구들도 적극 수렴할 것이며, 예장출판사와 함께 하고 있는 교단들 간의 상호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질 좋은 성경 찬송가 출간으로 한국 교회가 새롭게 부흥하는 일에 앞장서는 예장출판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