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양성수 장로)가 8월 4일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제5차 전국임원회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차기 회장 후보를 추천받고, 9월 초 정기총회 준비상황을 점검할 예정이다.

총회교육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영어 비전캠프가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경기 파인리조트에서 열린다. 초등학생 3학년 이상부터 참석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500명만 모집한다. 어린이 영어비전캠프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예배, 영어기도, 10개의 영어찬양과 영어요절 등 총회교육진흥원이 제작한 교재로 성경공부와 생활영어를 함께 배운다.

전국주일학교연합회(회장:김정호 장로)가 전국 주일학교 교사들을 위한 수양회를 개최한다. 주일학교연합회는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4박5일간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 제59회 전국주교 교사 및 지도자수양회를 진행한다. ‘말씀으로 다음세대를 일으키라’는 주제로 열리는 교사수양회는 관광과 집회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개혁주의 신학대회가 8월 21일 삼일교회(송태근 목사)에서 열린다. 총회신학부(부장:이승희 목사)가 주최하는 신학대회는 ‘21세기 개혁신학이 개혁의 길을 묻는다’는 주제로 열린다. 서창원 교수(총신신대원)가 개혁주의 예배신학에 대해 강의하며,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현대목회와 예배갱신에 대해 다룬다.

제28회 전국 평신도 하기수련회가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3일간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열린다. 여름행사에 지친 성도들에게 쉼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수련회는 말씀 사경회와 함께 제주도 문화관광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