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와 성경공부 ‘업’ 
주티캠프 천안서 개최

청소년을 위한 큐티지 ‘주티’와 ‘글로벌틴’ 성경공부 교재를 발행하는 지티엠(대표:권지현 목사)이 ‘큐티 마스터! 성경공부 업그레이드!’라는 주제로 8월 3~5일, 6~8일 두차례 청소년 ‘주티캠프’를 천안 고려신학대학원에서 개최한다.

높은뜻교회 김동호 목사의 저녁집회를 시작으로 ‘우리 사랑할까요?’를 쓴 박수웅 장로의 성 특강, 김명현 성경과학선교회 대표의 창조과학 특강, 고신대학교 부총장인 안민 장로와 변호사인 주명수 목사, 그리고 지구촌교회 목사이자 글로벌틴 교재의 저자이기도 한 김인환 목사의 저녁집회 등 국제 코스타 강사로 구성된 강사진이 다음세대에게 지금 꼭 필요한 은혜의 말씀을 전한다. 아울러 소리엘과 PK가 뜨거운 찬양으로 함께 섬긴다.

지티엠 대표인 권지현 목사는 “말씀만이 다음세대를 변화시킬 수 있다”며 “큐티를 통해 매일 말씀을 만나야 청소년들의 영성이 생명력을 얻으며, 지루하고 막막한 분반 성경공부가 흥미진진하게 업그레이드되어야 다음세대가 부흥된다”고 말했다.

주티캠프는 총 7회의 분반 성경공부와 큐티나눔을 집중적으로 실시해, 캠프를 마친 후 각 교회로 돌아가서도 은혜와 말씀묵상운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문의 02-453-3848 또는 www.gtm.or.kr

 

목회자자녀 한자리
비전컨퍼런스 연다

목회자자녀 출신의 사역자들이 후배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서 ‘전국목회자자녀 비전컨퍼런스’를 개최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교회 목회자 자녀들의 상처 회복과 정체성 회복을 위한 컨퍼런스가 8월 3일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비전스테이션에 소속되어 있는 목회자 자녀 출신의 사역자들이 전국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서 준비한 컨퍼런스로 ‘거대한 변혁’이라는 주제 아래, 3일은 치유와 자유, 4일은 구별과 거룩 그리고 5일에는 결단과 헌신이라는 소주제를 가지고 목회자자녀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를 섬기는 강사의 상당수가 목회자자녀 출신의 사역자이며 청소년, 청년들의 감각을 읽어낼 수 있는 젊은 감각의 사역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비전스테이션 대표 황성은 목사는 “목회자 자녀들의 상처 회복과 더 나아가 정체성 회복에 그 가치를 두고 있다”며 컨퍼런스 개최 의의를 밝혔다.

컨퍼런스 강사는 스캇브래너 목사(레위지파), 김성기 목사(세계로교회), 손종태 목사(Again1907)를 비롯해 가수 김장훈의 모친인 김성애 목사(일산십대교회)가 나선다. 찬양은 강찬, DMT 등이 나서며 레위지파, 비전스테이션, PK연합찬양팀이 예배인도를 맡는다.

실제적인 예배와 연합을 위해서 목회자 자녀 350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문의 010-4856-9897 또는 www.vision-station.com


청어람아카데미
신구약 강독세미나

청어람아카데미(대표:양희송)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어람 여름세미나’를 개최한다.

신구약 성서윤리 강독세미나가 구약 7월 27~31일, 신약 8월 17~21일까지 각각 열린다. 강의는 전성민 교수(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가 맡는다.

근대정치학의 탄생 세미나가 8월 27~28일까지 열린다. 캠브리지대 ?틴 스키너 교수의 저작 <근대정치철학의 토대>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이국운 교수(한동대 법학부)가 맡는다.

여름세미나 장소는 명동 청어람이며, 문의는 www.blueog.kr또는 02)319-56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