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상황 중에도 교육현장에서 미디어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길을 찾았던 사역자들의 지혜가 한 데 모인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육연구소(소장:이숙경)와 교육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는 제1회 ‘아신 미디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역교회 주일학교 및 대안학교 교사와 사역자들이 팬데믹 상황에서 각자 공들여 제작한 교육미디어를 함께 나누고, 격려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총 3개 부문으로 이루어지며 주일학교 사역자 및 교사를 대상으로 한 ‘교회교육 미디어 콘텐츠’ 부문, 대안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수업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부문, 그리고 대안학교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유주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역자와 교사 부문 대상은 각 100만원, 최우수상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학생 부문 상금은 대상이 50만원, 최우수상은 2팀에 각 30만원이다. 참가접수는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받는다. 문의는 전화(031-770-7723)나 이메일(edu@acts.ac.kr)로 할 수 있다.

소장 이숙경 교수는 “미디어는 이제 성도들이 접촉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고, 특히 비대면이 불가피한 시대에 기독교 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고 확산시키는 인재들이 더욱 활발하게 양성되어야 한다”면서 많은 교사와 학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