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나눔봉사 위해 '천사방패응원단' 발족
구세군, 나눔봉사 위해 '천사방패응원단' 발족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1.03.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이 3월 20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나눔 봉사 서포터즈 ‘천사방패응원단’ 발족식을 가졌다.
구세군이 3월 20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나눔 봉사 서포터즈 ‘천사방패응원단’ 발족식을 가졌다.

구세군한국군국(사령관:장만희)이 국가대표 응원단 레드엔젤(대표:박재현)이 주최하는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시즌2, 봄날’ 콘서트에서 나눔봉사 서포터즈인 ‘천사방패응원단’을 발족했다.

3월 20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K-POP 코로나극복!월드응원 시즌2, 봄날’은 전 세계 50개국에서 외국인과 교민 등 1000여명이 줌(ZOOM)으로 접속한 가운데 진행됐다. 콘서트에는 비투비, 펜타곤, 송민호, 투바투, 골든차일드 등 한류 문화를 대표하는 케이팝 아이돌들이 출연했다.

이날 행사에서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구세군 브라스밴드 연주와 함께 ‘천사방패응원단’ 선포식을 진행했다. 앞으로 ‘천사방패응원단’은 레드엔젤과 함께 이번 코로나 극복 응원 콘서트를 시작으로 구세군이 주관하는 구세군자선냄비 나눔 모금, 절제 캠페인, 알코올 프리데이 캠페인, 인신매매 근절 캠페인 등 사회참여 운동을 하게 된다.

한편, 지난달 18일 구세군과 업무 협약을 채결한 레드엔젤은 회비의 1%를 구세군에 기부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