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서CE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면려운동을 다짐하고 있다.
전서CE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면려운동을 다짐하고 있다.

전서노회 기독청장년면려회(이하 전서CE)가 제67회 정기총회를 열고 정은숙 집사(정읍성광교회)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전서CE는 3월 19일 전서노회 회관에서 열린 총회에서 안건을 처리했다.

1부 예배는 이숙정 집사 사회로 천부길 목사 설교, 전국CE 회장 윤경화 집사 인사 등의 순서로 드렸다. 2부 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사업 및 재정 등을 보고했다. 새 회장 정은숙 집사는 “전서CE는 거룩함과 의로 하나님 나라를 세우고, 말씀으로 스스로를 고양하는 일에 힘쓰려고 한다”면서 “이를 위해 지금 진행하고 있는 교회사 아카데미 등 다양한 사역으로 맡은 사명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정은숙 집사 수석부회장:양병준 집사 부회장:이오석 최경수 집사 서기:나종훈 집사 부서기:신평섭 집사 회록서기:이근희 집사 부회록서기:임숙명 집사 회계:정연미 집사 부회계:서인영 집사.

김제CE 정기총회
김제CE 정기총회

김제노회 기독청장년면려회(이하 김제CE)는 3월 20일 김제노회 회관에서 제77회 정기총회를 열고 고미숙 집사(봉월교회)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1부 예배는 신원석 장로 사회로 최바울 목사 설교 등의 순서로 드렸으며, 2부 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사업을 보고하고 다음 회기 계획 등을 논의했다. 김제CE는 4월 중에 ‘코로나19 시대 교회가 나아갈 길’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11월에는 지교회 성가합창제를 열 예정이다. 새 회장 고미숙 집사는 “이번 김제CE 임원들은 특별히 젊은 연령대로 구성했다. 열정을 가지고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고미숙 집사 부회장:황태건 안수집사 총무:최민수 안수집사 서기:고은주 권사 회록서기:박성복 안수집사 회계:서동섭 안수집사.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