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룩스 K-방역소독제로 예배를 지켜야!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대유행을 막기 위한 방역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50명 이상의 모임·행사와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이 중단되지만, 그럼에도 현장에 모이는 곳에서는 방역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정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코로나 제거 인증 받은 살균수를 판매하고 있는 메인어스의 관계자에게 살균제 유나룩스에 관해 물었다. <편집자주>
 

 유나룩스 살균제,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 정부에서 운영하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코로나 인증을 받은 살균제입니다. 생활 속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를 30초 이내 99.9% 사멸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코로나를 막는 인증 살균수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색무취의 식품 첨가물로 인증을 받았고, 공중살균도 가능합니다. 특별히 뿌린 후 30초 이내에 차아염소산수 성분이 바이러스와 함께 증발하여 순수한 수분만 남기 때문에 별도로 닦아내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물질로 만들어졌습니까?

= 90% 이상 순수한 물과 차아염소산수로만 만들었습니다. 이 외에는 어떤 것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및 대장균, 식중독균, 일반세균, 바이러스 등을 30초 이내 99.9% 없애는 효과가 있습니다.

 독한 냄새가 나진 않습니까? 인체 부작용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 살균수는 무색무취로 전혀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피부질환이나 인체부작용은 전혀 없는 것으로 ‘KTP 인증’을 받았습니다.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식품첨가물로써 과일세정에 사용해도 될 만큼 안전한 제품입니다.

 구매과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제품은 따로 희석하거나 물을 더 첨가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그대로 공간과 사물에 상관없이 스프레이 분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메인어스(☎ 010-9289-8007)로 연락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끝으로 하시고 싶으신 말은?

=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국교회가 코로나를 통해 세상에 회자되는 일이 없도록 유나록스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중소형교회들에 살균수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동참을 희망하시는 교회들도 연락바랍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