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를 위한 노트북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

인성아이티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좋은 노트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한국교회 버전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때문에 한국 교계에도 비대면/온라인이 새로운 일상으로 다가왔다. 이에 예배, 모임은 물론 학교 수업에서도 노트북의 활용도가 매우 높아졌다. 하지만 다양한 종류와 가격의 노트북 중, 교회와 학교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며 가격대까지 맞춘 노트북을 알아보기란 쉽지 않다. 노트북도 제대로 알아보려면 일일이 발품 파는 수고가 필요하다.
그래서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성아이티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원에게 딱 맞는 노트북’을 골라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연다. 많은 이들에게 검증된 2가지 모델의 노트북을 엄선했다. “총회원만을 위한 2020 노트북 예약판매”를 준비한 담당자에게 이번 이벤트에 관해 물었다.<편집자 주>

인성아이티가 크리스천 기업이라고 들었습니다.
= 다니엘 12:3의 말씀을 근간으로 하는 “사람이 별처럼 빛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크리스천 기업입니다.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항상 사역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노트북 제품의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업계에서도 노트북의 가격도 상당히 올랐죠. 근데 주변 교회에서 사역하는 분들을 보면서 노트북이 없으면, 사역에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교단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 지금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동역하는 마음을 담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산하에 속한 기관/학교/총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좋은 노트북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추가로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전달합니다.

11월에는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여러 행사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복음 전파를 위해 섬기는 총회 산하의 많은 분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가 없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이득을 추구하려는 생각보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수고하신 분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 예약하신 모든 사람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노트북이 필요했지만,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위에 선물할 기회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 예약하신 모든 사람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노트북이 필요했지만,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위에 선물할 기회이다.

어떤 노트북들이 제공됩니까?
= 이벤트 제품은 많은 분이 좋아하시는 ‘삼성의 15인치 노트북5(I5/RAM 8GB/SSD 256GB)’와 예전부터 안정성과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레노버의 14인치 싱크패드(I7/RAM 8GB/SSD 256GB)’ 입니다.

두 제품의 특징을 설명 바랍니다.
= 삼성 노트북(NT5)은 온라인강의, 재택근무, 업무/사무용 전용 노트북입니다.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가성비가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제품에는 15인치의 넓은 화면과 얇은 베젤로 디스플레이적인 측면도 잘 고려됐습니다, 상대적으로 넓은 터치패드/키보드캡과 컴퓨터의 속도를 좌우하는 초고속의 ‘NVME SS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가 용이하게 제작되어 향후 메모리, SSD 등을 쉽게 늘려 사용 가능합니다.

레노버 싱크패드(T14S)는 노트북 중에서 상대적으로 가벼운 1.2kg대의 제품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넉넉한 배터리 수명과 탁월한 디스플레이 옵션, 조용한 사용감이 특징인 비즈니스용 노트북입니다. 배터리는 최장 20시간의 사용시간을 지원하고, Rapid Charge기술로 1시간에 80%수준으로 충전됩니다. 그리고 12개의 MIL-SPEC 810G TEST(미 국방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뛰어난 안정성이 특징입니다.

시중 판매 하는 가격보다도 저렴합니다.
= 다른 곳이 아닌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용으로 생산 및 유통경로를 최소화했고, 회사 자체에서도 이번 행사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여 거품 없는 단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에 주문해서 크리스마스에 받는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인성아이티는 B2B전문 회사로, 고객에 딱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도 예약을 받고, 예약 수량만큼 새롭게 생산하여 납품합니다. 기존에 구매하시는 제품들보다 따끈따끈한 새 제품입니다.

행사는 이번이 마지막입니까?
= 이번에는 노트북으로 진행했지만, 이후에 총회 산하에 많은 분이 필요한 제품으로 교회 각 절기에 맞추어 진행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향후에 진행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상담: 02-707-3840, 010-9985-7351 (영업대표: 박세존)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