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대표:박성민 목사) EDI(전도제자훈련원)는 목회자반 35기 훈련을 2021년 1월 18일부터 1월 21일까지 3박4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유튜브(Youtube)와 줌(Zoom)을 활용해 진행되는 이번 훈련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2021년 각 교회 목회자들의 고민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EDI의 각종 교재와 전도, 양육 컨설팅을 제공하며 훈련비는 10만원이며 선착순 100명까지 등록을 받는다.

EDI 원장 성수권 목사는 “전도가 어려운 코로나 시대에는 변화된 전도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EDI는 온라인 전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각 성도들에게 온라인 상황에서 전도에 대해 배우고 그것을 가까운 사람에게 전도할 수 있도록 하는 ‘The Four 웨비나’를 소개한다. EDI 훈련을 교회에 접목함으로 평신도 리더십(간사)이 세워지고 목회에 큰 탄력을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성 목사는 또 “EDI는 전도 뿐 아니라 양육, 파송을 통해 강력한 평신도 리더를 세우는 검증된 제자훈련이다. EDI 훈련을 통해 한국 교회가 다시 한 번 부흥의 파도를 경험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2021년 EDI 목회자반 35기 훈련은 국내외 교회의 담임목사와 부교역자신학생, 선교사 등을 대상으로 4영리 전도법을 비롯한 EDI의 핵심강의와 소그룹모임(순모임), The Four를 중심으로 한 웨비나 관계전도. EDI 훈련 컨설팅 등을 통해 교회의 전도제자훈련의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접목하는 것을 준비하게 한다.

또한 교회를 개척하여 전도훈련이 절실한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4영리 전도법인 The Four와 양육 교재인 ‘풍성한 삶의 시작’으로 소그룹 모임을 인도하는 법을 소개하여 새신자를 전도하고 양육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한다.(www.cccedi.org)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