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제작법 무료 교육

히즈쇼는 비대면 예배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시작하기에는 여러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시도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작은 교회와 농어촌교회에서 제작 가능한 영상 제작법 교육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020년 9월부터 코로나19 종식까지 진행되는 ‘모든 교회 비대면 예배 만들기’ 캠페인은 히즈쇼가 예배 영상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청을 받아 자료와 안내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교육 대상에 따라 유아유치부(0~7세), 유년부(8~10세), 초등부(11~13세) 총 3개의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히즈쇼는 예배 영상 제작의 노하우로 비대면 예배의 핵심인 예배 영상 제작을 교육한다. 히즈쇼의 노하우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초보자도 1시간 만에 예배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히즈쇼는 OBS 프로그램과 히즈쇼 콘텐츠를 활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촬영 후 편집 과정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즈쇼 콘텐츠를 통해 집중력을 높이고 예배 영상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히즈쇼가 제공하는 설명 영상에 따라 2주간 실습한다면 예배 영상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줄이고 누구나 비대면 예배를 1시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히즈쇼는 “이 캠페인을 통해 모든 아이들의 예배가 멈추지 않고 계속되기 기대하며, 여러 가지 사역으로 바쁜 작은 교회와 교역자들도 이 캠페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비대면 예배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 제작 설명은 히즈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하신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사무실 전화(1644-4129)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