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발전 기여에 협력하겠다"

현 총회 부서기 김한성 목사(성산교회)가 제105회 총회 서기 후보로 추천됐다.

서울강서노회(노회장:임채훈 목사)는 제89회 1차 임시노회를 성산교회에서 개최해, 노회원들의 만장일치 결의로 김한성 목사를 제105회 총회 서기 후보에 추천했다.

노회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고 단상에 선 김한성 목사는 “하나님께서 총회 서기로 허락하신다면, 총회규칙에 명시된 서기의 기본 직무를 충실히 이행하여 오직 총회와 교회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김한성 목사는 “총회장님과 임원들을 섬기며, 동시에 총회장님의 정책과 비전이 총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 또한 총회 서기로서 성실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치우침 없이 공정하게 일하여 하나님의 공의를 받드는 제자가 되겠다”면서, “총회가 105회기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화원지기의 마음으로 일하는 주님의 일꾼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한성 목사는 1999년 성산교회 담임으로 부임해 21년째 시무하고 있고, 서울강서노회 노회장과 총신대학교 운영이사 및 총신대학교 총동창회 상임총무 등을 역임했다. 아울러 총회유아세례개정연구위원회 서기, 총회헌법위원회 설립준비위원회 총무, 총회정책위원회 목회매뉴얼 집필위원, 총회교육진흥위원히 회계 등을 역임하며 총회를 섬겼다.

현재 김한성 목사는 총회 부서기를 비롯해 총신신대원 총동창회 서기, 서울지역노회협의회 회록서기 등으로 활동하며 총회와 총신, 지역협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