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안정적 활동위해 최선"

전남노회 임시회에서 총회 교회자립개발원 이사장으로 추천받은 후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전남노회 임시회에서 총회 교회자립개발원 이사장으로 추천받은 후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이상복 목사(광주동명교회)가 제105회 총회 교회자립개발원 이사장 후보로 추천받았다.

전남노회(노회장:김대영 목사)는 제120회 1차 임시회를 7월 3일 광주동명교회에서 열고 이상복 목사를 교회자립개발원 이사장으로 추천하는 건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이상복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한 교회자립 활동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도우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총회 교회자립개발원이 더욱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섬길 각오”라고 밝혔다.

특히 이 목사는 교회자립개발원 조직의 효율화, 목회자 이중직 연구 및 활용, 교회 건물의 활용 다변화, 미래자립교회 목회자 자녀 학자금 확보를 위해 전국 교회와 기독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후원역량 개발 등 역점과제들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임시회에서는 지난 5월 31일자로 지역 교계언론에 교단 및 전남노회 탈퇴를 공고한 벧엘교회의 건을 상정하고, 재판국을 설치하여 해당 건을 다루기로 했다. 재판국원 선정은 임원회에 맡겼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