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대책위원장 정영교 목사(왼쪽)가 전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슬람대책위원장 정영교 목사(왼쪽)가 전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총회이슬람대책위원회(위원장:정영교 목사)는 5월 12일 총회회관에서 104회기 전문위원 위촉식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이날 총회 이슬람대책에 협력할 전문위원 40명과 전문강사 11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원장 정영교 목사는 “이슬람대책은 우리 총회에게 주어진 귀중한 사명이고, 무엇보다 교단의 정체성에 맞는 대책 마련에 나서야 할 것”이라며, “개혁주의 관점의 이슬람대책을 총회 산하 전국 교회에 전하는 주님의 일꾼이 되자”고 전문위원과 전문강사들에게 당부했다.

위원회는 위촉식을 마친 후 전문위원 및 전문강사들과 ‘이슬람에 대한 총회적 방향’ ‘권역별 이슬람대책세미나 개최’ 등의 주제로 연석회의도 진행했다.

▲전문위원 및 전문강사 명단
전문위원: 강진상 고광석 고동훈 고석찬 고창덕 권순웅 김근영 김기철 김미열 김성원 김윤생 김종혁 김태영 김찬곤 김태일 나학수 도원욱 맹일형 민찬기 박성규 박명배 박용규 방성일 백동조 오정호 윤영민 이관형 이규현 이성화 이풍인 장봉생 장영일 조승호 조운 진용훈 최병현 한규삼 한창호 화종부 홍성현.
전문강사: 유해석 소윤정 김철수 김영한 전호진 성남용 김지호 김신숙 정형남 허요셉 이성욱.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