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람에 흔들린다 해도>

(김동문 지음 / 328면 / 14000원 / 쿰란 / 19년 11월 25일 발행)

저자가 섬기는 교회의주보와 전북 기독신문에 게재했던 칼럼들을 하나로 묶어 내놓은 책이다.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이다. 저자는 칼럼을 쓴 목적이 “보다 아름답고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운 인생을 위하여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와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이 책을 통하여 하늘의 지혜를 얻고, 모두에게 인생의 깊이를 더해가는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

 

<시니어 선교사 행전>

(김재복 지음 / 224면 / 14000원 / 쿰란 / 19년 12월 5일 발행)

“예배 은퇴자들 모두는 수년간 자신들이 종사해 왔던 분야의 전문가들이다. 필자는 이런 시니어 평신도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선교 현장에 적용한 구체적 사례를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

은퇴 이후 평신도 시니어 선교사로서 필리핀에서 10년 동안 사역한 선교일지를 모아 놓은 책이다. 선교의 5G 시대를 감당할 시니어 선교사들에게 선교 사역에 조금이나마 참고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써 내려갔다. 은퇴자나 예비 은퇴자들이 쌓아온 소중한 현역 시절의 경력과 경험들을 선교의 도구로 활용한다면 기대 이상의 열매를 맺고 풍성한 수확을 얻어 하나님 나라 확장에 큰 몫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