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주바라기선교회에서 수험생을 초정하여 가진 ‘예수님과 함께걷기’ 집회 모습.
지난해 주바라기선교회에서 수험생을 초정하여 가진 ‘예수님과 함께걷기’ 집회 모습.

지역 교회 및 단체들이 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격려하고, 복음의 가치로 비전을 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대구교계는 수능시험 당일인 11월 14일 오후 7시 대구실내체육관에서 ‘RUN 2019’ 연합집회를 개최한다.

올해 런 연합집회는 대구에서 활동하는 찬양사역팀들로 구성한 RUN연합찬양팀이 찬양집회를 이끈다. 양동근(YDG)&흉배의 특별공연 무대도 마련된다. 경북여상 교목인 송병준 목사가 설교자로 나선다. 송 목사는 오랜 기간 런 집회를 위해 일선에서 뛴 청소년사역자로, 대구의 형편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010-9292-7924)

전남 목포지역에서는 아홉 번째 ‘영적강국을 향한 정면승부’ 집회가 수능 당일인 11월 14일 저녁 6시 40분 목포 사랑의교회(백동조 목사)에서 열린다. ‘부모세대와 다음세대 예수한마당’이라는 부제를 단 이 행사는 빛의자녀교회 김형민 목사가 강사로 나서, 청소년과 젊은이들에게 하나님나라를 위해 감당할 사명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찬양사역자 송정미 사모의 연주와 간증, 샤우트워십이 인도하는 찬양예배, 부모세대와 다음세대가 서로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기도회 등의 순서가 진행된다.

전북 익산지역에서는 청소년선교단체 새벽이슬과 익산시청소년수련관(관장:김윤근 목사)의 주최로 수능 이후의 시간들을 고3 수험생들이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글로벌리더십클래스 과정을 마련한다.

글로벌리더십클래스는 수능 당일 응원캠페인으로 시작해, 수능 이후 각 학교를 방문하여 진행하는 문화공연과 멘토 특강 등의 비전콘서트, 수험생들이 각자의 진로와 자신에게 필요한 사회적 기술을 탐색하는 코칭 및 리더십캠프 등으로 이어진다. 또한 서울 양화진선교사묘역을 탐방하는 일정도 예정되어 있다.
(063-838-1700)

한편 주바라기선교회(대표:하재호 목사)는 11월 27일 대전주사랑교회에서 2019 고3연합예배 졸예(졸업예정자)모임을 연다. 졸예모임에서 고3아이들은 12월 14일에 있을 고3연합예배를 준비하면서 단합과 회복을 누릴 예정이다. 전체연합예배 순서와 프로그램을 짜는 등 연합예배를 주체적으로 준비한다.
(042-631-2000)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