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초청교회 이기봉 목사가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에게 디딤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주 초청교회 이기봉 목사가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에게 디딤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일면식도 없는 교회에서 마련해준 장학금이 목회자 자녀들을 힘나게 했다.

전주 초청교회(이기봉 목사)는 9월 1일 주일오후예배 시간에 디딤돌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북지역 목회자 자녀 16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16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올해 표어를 ‘디딤돌 되어 주는 교회, 하나님 손발이 되는 성도’로 정한 초청교회는 온 교우들이 커피 한 잔, 외식 한 끼를 아낀 비용으로 월 1만원씩의 디딤돌헌금을 바치며,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기금을 조성해왔다.

한편으로는 전북지역 16개 노회에서 각 노회 당 1명씩 대학생 목회자 자녀들을 추천 받아, 새 학기를 앞두고 장학금을 수여하게 된 것이다.

교육국장 이정두 장로 기도로 시작된 이날 전달식에서 이기봉 목사는 설교를 통해 “디딤돌 장학금을 통해 하나님이 계획하신 위대한 일들이 성취되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함께 한 초청교회 교우들과 기도와 갈채로 이날 장학금을 받은 목회자 자녀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장학생들 중 강명훈(총신신대원) 최찬미(전남대) 국예지(비전대)씨는 하나님께서 자신들에게 보여주신 비전들을 간증하며, 아무 연고 없는 자신들을 향해 사랑과 정성을 보내준 초청교회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