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는?”
제1차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 특별 이벤트 실시한다

고앤고투어(대표: 양병선)는 창립 1주년을 기념으로 사역자를 특별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복음 전파 사역으로 인해 아직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사, 전도사, 선교사 및 예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신앙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사가 선정한 주제의 글을 작성하여 신청한 응모자들 중 4인을 선정, 성지순례 패키지를 무료로 여행한다.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고앤고투어 양병선 대표에게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 특별 이벤트에 관해 물었다.  <편집자 주>

양병선 대표
양병선 대표

▲ 바이블行행, 이번 행사가 궁금합니다.

= 행사를 진행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내가 나 된 것은 주님의 은혜인 것처럼,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 회사를 있게 하심도 주님의 은혜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기까지 양육해 주신 분들이 바로 목회자입니다.

한 영혼의 양을 위해 평생 충성하신 목회자들의 사랑과 헌신과 눈물의 기도가 없었다면, 오늘 저는 예배자로서 살아갈 수 없었을 겁니다. 목회자들에게 평생 갚을 수 없는 빚을 안고 살아가지만, 빚진 마음과 위로와 사랑을 담아, 사역자를 위한 성지순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합니까?

= 참여방법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gongotour.com)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란 주제로 작성하여, ‘고앤고투어’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smartminsu@gongotour.com)로 보내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8월 26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월) 고앤고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발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하여 조정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담당자(☎ 02-2039-8068)에게 별도 문의하면 됩니다. 일정은 ‘출애굽여정,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9일(폴란드항공 L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후에는 성지순례 후기 및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2주 내로 제출해야 합니다. 그리고 타인 양도는 불가하며, 당첨자 본인만 수혜 가능합니다.

고앤고투어는 제1회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 이벤트에서 4인을 선정하고, 뽑히지 않은 응모자는 자동으로 다음 행사의 참여대상자로서 이어간다.
고앤고투어는 제1회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 이벤트에서 4인을 선정하고, 뽑히지 않은 응모자는 자동으로 다음 행사의 참여대상자로서 이어간다.

▲ 이벤트가 매년 계속된다고 합니다.

= 목회자 초청 무료 성지순례 이벤트에 많은 목회자가 참여해, 주님의 은혜를 나누는 귀한 행사가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뽑히지 않은 응모자는 자동으로 다음 행사에서 참여대상자로 자격이 남아 있게 됩니다.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에서는 매년 2회씩 목회자를 위한 행사를 이어갑니다. 1차 때, 당첨이 안 될지라도, 다음 2회 때, 선정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선정될 수 있는 기회가 남아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창립 1주년, 어떤 보람이 느껴집니까?

= 약 30년 동안 여행업계에서 일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여행업은 세계 선교를 위한 최적의 기업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과거 세상 경력을 뒤로하고, 지금은 1주년을 맞이하는 회사에서 마음껏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회사를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보람입니다.

▲ 고앤고투어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장점은 전문가조차도 감동하는 섬세한 품질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업 30년 경력을 바탕으로 가지고 있는 항공사 네트워크와 현지 수배 네트워크를 이용해 상황에 맞춘 최고의 여행 일정을 만드는 기획 능력이, 저희 여행사의 장점입니다.

최근 성탄절 축하 이벤트로 CTS기독교TV와 협력해 ‘크리스마스이브를 베들레헴에서’란 성지순례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성지순례 상품의 모든 진행은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에서 맡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5월부터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진행될 ‘JERUSALEM 2020년 EMPOERWD21’ 행사에도, 저희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이 한국 대표로 선정됐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획행사를 통해 목회자와 성도에게 차별화된 성지순례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무엇입니까.

= 앞으로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에서는 종교개혁 상품과 바울여정 상품과 그 외 다양한 성지순례 상품까지도 목회자들을 초대할 수 있게 발전 시켜 나아가겠습니다. 그래서 오직 주님의 이름만 높여지는 행사로 확대 발전하여 은혜가 끊어지지 않는 행사로 영속되길 기도합니다.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은 다양한 성지순례 상품을 꾸준히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하나님의 비전을 품을 수 있는 성지순례 전문기업이자, 선교적·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