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여, 가성비 성지순례 상품 출시

로뎀투어는 성지 그 이상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로뎀투어는 성지 그 이상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로뎀투어(대표이사 유재호)는 9월 6일(금)부터 9월 8일(일)까지 코엑스에서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로뎀투어는 성지순례 여행 업계에서는 최초로 대형 여행사 모두투어와 성지순례 업무를 제휴하고, 상품을 공유하고 있다. 로뎀투어가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교계에 선보였던 가성비 최고의 성지순례 “이스라엘/요르단 9일 259만원” 상품을 집중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종교개혁지, 터키/그리스/이탈리아의 사도바울 여정을 가성비 좋은 성지순례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로뎀투어 유재호 대표이사는 극동방송에서 라디오 성지순례 더 로드, 크리스챤해피투어, 성서의 땅 등의 다양한 성지순례 방송을 했으며, 현재는 “성서의 땅 칼럼”을 방송하고 있다.

유재호 대표이사는 성지방송 전문가로서, 방송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성지순례 콘텐츠를 개발해 왔다. 그리고 개발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가성비가 우수한 성지순례 상품을 교계에 공급하는 데 애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성지순례 업계 최초로 이스라엘에 협력 사무실을 직영으로 오픈하여 호텔, 가이드, 버스 회사 등과 우수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성지여행업계에서 주목받는 가성비 높은 성지순례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여행문의 www.rothemtour.co.kr, ☎ 1688-9182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