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명 이상 전도·정착하는 MD전도정착왕 양성 비법 공유
8월 27일 ~ 9월 7일까지 전국 순회하며 전도 성장의 로드맵 제시

‘MD가만이전도정착법’ 창안자인 주준석 목사(MD전도정착사관학교장)는 8월 27일(화)부터 9월 7일(토)까지 전국을 순회하면서 MD전도정착왕 양성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주준석 목사는 몸부림치며 깨달은 ‘경험의 열매’를 전달한다. 주 목사는 14년 동안 개척해 왔던 교회 문을 닫아야 했던 아픔이 있다. 그는 열정만 갖고 목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3:6)는 하나님 말씀을 통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물이 바로 ‘MD가만이전도정착법’이다. 이번 전국 순회를 하면서 주준석 목사는 자신이 개발한 MD가만이전도정착법을 전국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공유한다.

주준석 목사는 전도정착이 되지 않아 돌파구를 찾던 중 성령의 감동을 받아 즉각 순종하여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깨달은 뒤 큰 부흥을 경험했다. 사진자료는 순복음강남교회 MD가만이전도정착 세미나 모습이다.
주준석 목사는 전도정착이 되지 않아 돌파구를 찾던 중 성령의 감동을 받아 즉각 순종하여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깨달은 뒤 큰 부흥을 경험했다. 사진자료는 순복음강남교회 MD가만이전도정착 세미나 모습이다.

주준석 목사는 교회에서 제대로 전도를 하지 못했던 성도들이 MD전도정착사관학교를 통해 변화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한다. 훈련받은 성도들이 장기결석신자를 회복시켰고, 태신자를 전도하여 100명, 200명, 300명 이상 전도 정착시켰으며, 또 다른 많은 전도정착제자를 삼았다. 그리하여 교회가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한다. 주 목사는 이러한 성장 비결을 공유한다.

주준석 목사는 “제가 체험한 부흥의 기적은 오직 성령의 감동에 민감하여 즉각 순종을 통한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MD가만이전도정착’(MD-Mediator, 중보자이신 예수님의 마음으로 가보자! 만나보자! 이야기듣자! 팀전도! 팀정착!)에 있었다”면서 참석자들에게 그 비결을 체득하게 지도할 계획을 밝혔다.

현재 한국교회는 성장의 한계에 부딪혔다고 아우성이다.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말이 있듯이, 21세기 포스트모더니즘 시대에 맞는 새로운 전도법이 필요하다. 전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하다.

MD전도정착사관학교 관계자는 “지금까지 관계 형성이 되지 않은 가운데 일방적으로 해오던 전도 방법은 변화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먼저 믿는 자로서, 변화된 전도자로서, 오이코스들에게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MD가만이전도를 하면, 이미 예비 된 수많은 영혼들이 전도되고 자연스럽게 정착되는 것을 보게 된다”고 소개한다.

주준석 목사는 “성도들이 특별한 훈련 없이 본질인 말씀과 기도를 통해 성령의 감동에 민감하고 즉각 순종하여 자신의 재능과 환경 등 이미 이루어져 있는 오이코스들에게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여 빛과 소금같이 선한 영향력을 미치다 보면 전도는 하는 것이 아니라 되어 진다”고 강조한다.

강의 내용으로는 성도들을 한 생명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며 찾아가는 △MD전도정착왕 양성방법 △MD가만이전도정착법 소개 △소그룹 팀전도 △행복축제(총동원 출석주일) 적용 방법 △성공사례 등이다.

현상유지 하기도 쉽지 않다는 요즘, 주 목사의 ‘MD가만이전도정착’ 훈련을 통해 변화의 바람이 일어나고 있다. 성도들이 십자가 사랑으로 무장되어 자신이 먼저 변화되고, 성령의 감동에 따라 즉각 순종하여 섬기는 전도를 통하여 장기결석신자가 회복되고 있다. 새신자가 정착되어 침체되어 가던 교회가 다시 회복성장하고, 성장을 멈추었던 중형교회가 다시 성장하는 사례가 여기저기에 나타나고 있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전국 순회 열리는 “MD가만이전도 정착 컨퍼런스” 등록은 1만원(교재 포함)이며, 농협 821088-56-016571 주준석 으로 가능하다. 접수는 입금 후 ☎ 010-5717-5085 로 반드시 교회명, 참석인원을 문자로 연락하면 된다. 집회 문의는 주준석 목사 ☎ 010-5717-5085 로 가능하다.

‘MD가만이전도정착법’을 자세히 알기 원하고 집회를 원하는 이들은 다음카페 ‘MD전도정착사관학교’(http://cafe.daum.net/MD2000) 홈피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