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알아가고 추억 만든다, 비전 찾는 여름캠프 열어

엘조이선교회 2019 여름 비전캠프는 120여명의 청소년이 참가했고, 말씀·찬양·기도를 통해 은혜 안에서 마쳤다.
엘조이선교회 2019 여름 비전캠프는 120여명의 청소년이 참가했고, 말씀·찬양·기도를 통해 은혜 안에서 마쳤다.

“소금과 빛이 되라”(마5:13~14)란 주제로 열린 엘조이선교회(ELJOY MISSION) 청소년 비전 여름캠프가 7월 25일~27일(2박3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새찬양교회와 비전센터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비전 여름캠프는 엘조이선교회 주최하고, 새찬양교회 주관으로 진행했다. 참여한 강사는 김창호 목사(엘조이선교회 대표), 유병철 목사(전문강사), 우충희 목사(실무총재, 전문강사), 전병현 목사(총괄, 전문강사), 한희섭 강사(리더십강사), 김기설 목사(전문강사)였고, 청소년이 꿈과 비전을 찾고 ‘나’를 알아갈 수 있는 말씀을 전했다. 또한, 찬양 전문 사역자가 영감 있는 찬양과 간증을 전해, 캠프에서 은혜의 강물이 흘러넘쳤다.

엘조이선교회는 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주신 비전’의 중요성을 청소년들이 알아가기를 기대했다. 오랫동안 청소년을 위해 섬기고 있는 김창호 목사는 방황하는 청소년 시기, 그들과 함께 고민하며 하나님의 비전을 알아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한다. 그래서 그는 이번 캠프에서 ‘하나님의 주신 비전’의 중요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 덕분에 참가한 학생들은 자신을 이해할 수 있었다.

단순히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어디에 목표를 둘 것인가” 목표만 세우지 않았다. 엘조이선교회는 ‘비전특강’을 통해 본래의 자신을 돌아보고 이해하게끔 이끌었다. 이를 통해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비전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엘조이선교회는 이번 캠프가 비전과 진로, 두 가지를 중점으로 신앙 안에서 다지는 계기였다고 밝혔다. 더 나아가 말씀과 기도로써 나를 용서하고, 가족과 타인을 이해하며 용서하는 고백의 시간을 통해 더욱더 은혜로운 캠프였다고 밝혔다.

한 청소년 참가자는 “캠프 3일 동안 재미있었고, 신앙 안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많은 은혜 받고 돌아간다”고 말했으며, “특히 첫날 유병철 목사님을 통해 말씀과 도전을 받는 시간 있었고, 기도회 때 받은 은혜와 기도도 참 좋았다”고 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말씀에서 지행합일(아는 만큼 행동하라)이란 말을 듣고, 기독교인으로서 살아왔던 지난 나에 대해 충격을 받았지만 삶을 다시 보는 계기였다. 중요한데 잊고 있었다. 이제 정말, 아는 만큼 생각 하는 만큼 행동하고 살겠다”고 캠프 후기를 말했다.

엘조이선교회 대표 김창호 목사는 “엘조이 비전 여름캠프를 참여해, 좋은 아이들과 함께 찬양을 부르며 뮤지컬도 했다”며, “특별히 청소년들이 조별활동, 캠프물놀이 등을 하며 서로를 챙겨주고 같이 한 발짝씩 나아가는 모습에 감동하는 뜻깊은 3일이었다. 아이들이 나를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고, 타인도 사랑할 수 있도록 마음이 변화된 것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엘조이선교회는 청소년 사역을 위하여 비전캠프를 계속해 진행할 계획이다. 지역교회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년 2차례 여름과 겨울 캠프를 열고 있다. 비전캠프는 오직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심정으로 기도한다. 엘조이선교회는 앞으로도 참가하는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꿈과 비전을 선물로 받기를 소망한다.

☎ 접수문의 043-900-1350,   www.eljoy1091.net

▒ 엘조이선교회를 소개합니다.

● 엘조이선교회란

(전 아가페선교회)는 1995년에 세워진 문화선교단체이다. 잃어버린 양을 찾는 예수 그리스도의 심정으로 민족과 열방을 향해 기도하며, 기독교세계관을 가진 헌신되고 준비된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사역에 임하고 있다. 엘조이선교회는 이 땅의 회복을 꿈꾸며 청소년 선교와 문화 선교를 감당하고 있다. 선교회는 국내외 지역의 기독문화발전을 위해 섬기고 교육하며, 자비량선교를 원칙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다.

● 엘조이 비전캠프 사역

청소년 선교와 예배 회복이 중심사역이며, 10대와 청년 선교가 목표이다. 그들에게 올바른 기독교세계관을 전하고 말씀과 찬양과 기도를 통해, 믿음과 영성이 회복하고 성령을 체험케 하는 캠프를 열고 있다. 찬양 문화사역자, 선교사를 발굴하고 양성하여 사역자로 세운다. 파송, 새 노래집 발간 및 보급, 청소년지도자 훈련 상담, 교육, 교사훈련 등 세미나, 수련회, 캠프, 공연기획(콘서트. 찬양집회) 등 교회사역 협력 지원한다.

● 엘조이찬양팀은

헌신되고 준비된 예배 사역팀이다. 매월 지역을 순회하며 사역하고 있으며, 찬양사역을 통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분기별 CCM 콘서트, 찬양부흥회, 중·고등학교 미션스쿨 순회 집회사역과 군부대, 병원, 소년원 교도소, 직장 신우회, 장년들을 위한 찬양콘서트 등으로 섬기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