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교협, 다음세대 사역 위한 다양한 행사 잇따라

지역의 주일학교연합협의회가 농어촌교회와 미자립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적은 인원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열지 못하는 작은 교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지역마다 열리는 연합 여름성경학교는 미자립교회 유초등부 학생들이 신앙적으로 소외받지 않고 좋은 환경에서 신앙증진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역별 협의회는 느헤미야 6장 16절 말씀을 가지고 ‘우리 함께 세워요’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한다.

부산·울산·경남주일학교연합협의회(회장:이광재 장로)는 8월 15~17일 경남 양산시 에덴벨리리조트에서 제4회 부울경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작은씨앗선교회 대표인 황성구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 영성부흥회를 인도한다. 또한 전국주교 찬양율동 강사이자 손유희, 레크레이션 강사인 박미순 선생이 찬양과 율동을 진행한다. 이번 성경학교에서는 복음 미션 게임, 워터파크 물놀이, 방 탈출 게임, 미니 올림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참가비는 6만원이고 참가인원은 선착순 300명이다. 회장 이광재 장로는 “미자립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 많은 다음세대들이 좋은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요청했다. 문의는 010-3708-2566(이광재 장로).

대구·경북지역주일학교연합협의회(회장:손근식 장로)는 8월 2~3일 경산중앙교회(김종원 목사)에서 제16회 대구경북지역 연합성경학교를 개최한다. 이상천 목사(경산중앙교회 교육담당)가 주강사로 성경학교를 인도하고, 전국찬양율동 강사들이 성경학교를 위해 섬긴다. 참가대상은 지역의 10명 미만 교회 유초등부 어린이로 선착순 200명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후원계좌는 농협 302-1357-1971-11(예금주:김진우)이다.

호남지역에서도 연합성경학교가 열린다. 주일학교연합회호남지역협의회(회장:이선희 장로)는 7월 29~30일 우리목포교회(이정태 목사)에서 제5회 미자립교회 연합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이번 성경학교에서는 홍성구 전도사(고유교회) 나현규 목사(총회교육진흥원) 박미순 집사(전국주교찬양율동강사) 강철 전도사(광주부림교회)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300명이다. 인터넷카페(cafe.daum.net/honamns)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