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기 장로 3집 앨범 판매 … “찬양 간증 이어갈 터”

3집 앨범을 발매한 김문기 장로는 “앞으로도 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역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3집 앨범을 발매한 김문기 장로는 “앞으로도 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역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복음가수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가 3집 <촛불>을 발매했다. 김 장로는 2017년에 2집을 1만장 제작한 데 이어 올해 3집으로 하나님께 더 큰 영광을 돌린다는 포부다.

이번 새 앨범은 신곡 2곡을 포함해 총 15곡을 수록했다. 그 중 타이틀 곡 <촛불>은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작사·작곡한 곡이라 애정이 더 크다.

김 장로는 “이 찬양에 ‘사랑할수록 부족하고 드릴수록 목마르기에…’라는 가사가 있다. 소 목사님이 목회자로서 하나님과의 관계 사이에 느끼는 감정을 표현한 것인데, 나도 부르면서 그 감동과 기쁨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신곡 <주님께 무릎 꿇고> 외에도 <오늘 나는> <내일 일은 난 몰라요> <물이 바다 덮음 같이> 등 우리 귀에 익숙한 찬양들도 함께 담았다. 김문기 장로는 1,2집과 비교해 더 어렵지만 은혜로운 곡이 많이 실렸다고 귀띔했다. 처음에는 노래 못한다고 구박 아닌 구박(?)을 했던 소강석 목사가 본인의 곡을 줄 정도로 노래 실력도 일취월장했다. 이번 앨범도 장욱조 목사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성악을 전공한 아들에게도 큰 도움을 받았다.

“젊었을 때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이루지 못했던 꿈을 70대의 나이에 이뤘어요. 앨범을 내고, 저를 필요로 하는 곳에 가서 간증하며 찬양을 부르는 지금이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제 목소리로 복음을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죠.”

김문기 장로는 2018년 한 해만 97회의 찬양간증을 했다. 간증 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그가 경험한 하나님의 사랑은 넘치고 또 넘친다. 그는 그 사랑을 해외 선교사들에게도 끊임없이 전하고 있다. 1,2집과 마찬가지로 앨범을 해외 선교사들에게 무료로 보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복된 소식을 듣지 못한 많은 분들에게 찬양이 들려지고 그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맡은 사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