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 김관선 목사의 주관 아래 논설위원들과 경영진이 신문사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있다.
주필 김관선 목사의 주관 아래 논설위원들과 경영진이 신문사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있다.

기독신문 논설위원들이 6월 10일 기독신문사 사무실에서 모임을 갖고, 신문사 발전과 교단 내 정론 형성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주필 김관선 목사(산정현교회)가 주관한 이날 모임에는 김창환 목사(온누리교회) 박춘근 목사(남부전원교회) 신종철 목사(예인교회) 호용한 목사(옥수중앙교회) 윤은주 박사(평통연대) 등 제54회기 논설위원들이 참석해 논단 집필 방향과 신문사 발전과 관련해 의견을 나눴다.

주필 김관선 목사는 “교단 이슈뿐만 아니라 중요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서도 과감하게 글을 쓰고, 독자들이 좀 더 시야를 열어갈 수 있도록 돕자”며 “논설위원 선정에 있어서도 전문가적 입장에서 글을 쓸 수 있도록 가능한 외연을 넓히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또 “논설위원으로 글을 쓰다 보면 항의를 받을 때도 있지만, 굴하지 말고 사명감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논설위원 모임에는 이순우 사장이 함께 했다. 이순우 사장은 “매주 귀한 논단을 써주셔서 감사하다. 기독신문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인사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