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가족뮤지컬 무료 공연…5월 6일 건국대

히즈쇼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에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사진은 히즈쇼랜드 축제에서 공연할 <그의 나라를 찾아서>뮤지컬팀.
히즈쇼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에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사진은 히즈쇼랜드 축제에서 공연할 <그의 나라를 찾아서>뮤지컬팀.

기독교 어린이 사역단체 히즈쇼(His Show)가 5월 6일 건국대학교에서 어린이날 기독교 축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히즈쇼랜드는 유아·유치부, 유초등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앙 축제의 장이다. 올해 히즈쇼랜드는 성경기차여행을 주제로 잡았다. 성경기차 역을 돌면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새천년홀 대극장에서는 10시, 12시, 14시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관람할 수 있다. 국제회의장에서는 11시와 15시에 어린이뮤지컬 ‘바이블 트레인’을, 13시에는 어린이힙합을, 12시와 14시에는 버블아트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시홀에서는 히즈쇼 캐릭터 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직접 성경 인물이 되어보는 사진 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히즈쇼 콘텐츠로 제작된 기차블럭 만들기, 매직틴트지, 히즈쇼 블록놀이터와 히즈쇼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놀이동산 보다 더 재미있고, 더불어 복음의 말씀을 새길 수 있는 어린이날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히즈쇼(His Show)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회사다. 이들은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해왔다. 2014년부터 미자립교회에 주일학교 교재와 성경학교 교재를 지원해왔으며, 러시아와 일본어로 제작한 기독교콘텐츠를 해외 선교지에 보급하고 있다.

2017년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를 돌며 8만 여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무료로 공연했다.

히즈쇼의 기획력과 실력은 이미 검증됐다. 2016년 극동방송과 협력해 어린이날 축제를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에서 진행했으며, 2017년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에서 가족 뮤지컬과 어린이날 축제를 진행했다. 작년에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히즈쇼랜드를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개최해 3만명의 어린이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