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주간 미디어 금식

사단법인 놀이미디어교육센터(소장:권장희)가 고난주간을 앞두고 미디어 금식 캠페인을 전개한다.

<Turn off Media, Turn on Life!>를 구호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세대 구분 없이 개인, 가정, 교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놀이미디어교육센터는 교회에 안내자료 및 지침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해 동역해온 600여 교회에 먼저 자료를 배포하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 금식 캠페인 안내 리플릿과 서약서, TV 덮개 시안 및 영상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중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권장희 소장은 “3명 중 1명이 스마트폰 중독인 우리나라 청소년들을 위하여 한국교회가 우리의 다음세대와 가정과 교회가 어두움을 이길 수 있는 힘을 키우는 시간이 되도록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놀이미디어교육센터 홈페이지(www.nori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유아 부모 특별강좌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동대표:송인수 윤지희)이 영유아 부모를 위한 특별강좌를 개설한다.

58일부터 매주 목요일 4주간 동안 서울시 용산구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313일 영유아 사교육 오해와 진실을 담은 <안심해요, 육아!> 소책자 출간에 맞춘 특별한 강연이며, 300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상처주지 않고 따뜻하고 단단하게 자녀를 훈육하기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빠의 육아와 육아 선진국 핀란드의 양육 이야기 영유아 사교육에 대한 12가지 오해와 진실 및 실천 대안 등 육아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02)797-4044.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