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준 부총회장과 한국IDEA협회 정상권 회장 등 일행들이 필리핀 깔라오칸시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김종준 부총회장과 한국IDEA협회 정상권 회장 등 일행들이 필리핀 깔라오칸시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IDEA협회(회장:정상권 장로)는 3월 11~14일 예장합동총회 후원으로 필리핀 깔라오칸시와 산페드로시에서 총회 후원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부총회장 김종준 목사와 성은교회 최민범 목사, 한국IDEA협회 정상권 장로, 전국원로장로회연합회 차기회장 한성희 장로 등은 한국IDEA협회 필리핀 선교지를 방문하고 한센인과 극빈층 1200명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 산호세국립병원에 입원 치료중인 한센 환우들을 방문해 병상을 돌며 안수기도를 하고 준비해간 생필품을 직접 전달했다.

깔라오칸시 한 체육관에서 진행된 생필품 나눔 감사예배에서 부총회장 김종준 목사는 “우리는 비록 이 땅에서 가난과 고통 속에 살지만 예수님만 믿으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 오늘 이곳에 참석한 여러분 모두 예수님을 만나서 고통스런 지옥이 아닌 아름다운 천국을 가기 바란다”고 설교했다.

산페드로시 시청홀에서 진행된 세계여성의 날 기념 극빈층 지원행사에는 지역 어머니와 여성들이 참석했다. 정상권 한국IDEA회장은 “오늘 총회를 대표해서 김종준 목사님께서 귀한 말씀과 선물을 가지고 오셨다. 목사님의 귀한 영의 양식을 먹었으니 영원히 배고프지 않을 것입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한국 교회와 성도들의 큰 사랑이 담긴 선물이니 기쁘게 받아주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외 한국IDEA협회는 성은교회(최민범 목사)와 한국원로장로회연합회(회장:박성복 장로) 후원으로 세부 레널드우드 초등학교 아동 850여명에게 무료급식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