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을 통한 제자화’로 건강한 교회 부흥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예수마을셀교회(박영 목사)가 주최하는 제7회 ‘한국 셀교회 콘퍼런스가’ 3월 25~27일 수원 예수마을셀교회에서 열린다. ‘소그룹을 통한 제자화로 건강하게 부흥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는 박영 목사가 15년간 일구어온 셀목회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셀(소그룹)과 제자훈련의 실제적인 강의를 통해 건강한 교회 부흥의 비결을 전하고, 셀 시연으로 셀목회의 구체적인 지침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진행한 콘퍼런스가 목회자를 대상으로 소그룹을 제자화 하는 방법을 전수했다면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교인 개개인을 소그룹의 리더로 세우는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양적인 부흥을 넘어 건강한 소그룹의 중요성을 설파하고, 셀목회를 통해 교인들을 비전을 가진 제자로 키우는 전략을 전수하겠다는 것이다.

특히 제6회 콘퍼런스에서 셀교회 제자학교 교재를 내놓은 데 이어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셀그룹 제자양육>이라는 새 교재를 공개한다. 제자화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책으로, 교인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교회 소그룹 시스템을 10주간의 과정으로 자세히 수록했다.

박영 목사는 “셀은 초대교회의 원형이며, 셀교회는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사도행전적 교회”라며, “15년간의 셀목회를 통해 얻은 다양한 현장경험, 성공과정, 실패 등을 모두 공유하고 건강한 셀교회 패러다임과 실제적인 방법들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원하는 목회자, 사모, 평신도, 선교사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예수마을셀교회 홈페이지(www.jesuscell.net)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