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차 실행위 열어

합동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정회웅 장로)가 제1차 실행위원회를 2월 1일 유성스파텔에서 열고 이번 회기 사업계획안 등을 처리했다. 회의에서는 지난 총회에서 선임된 임원을 비롯해 실무임원회에서 결의한 임역원들을 최종 선임했다. 임원진은 고문 신수희 장로 외 15명, 증경회장 송정현 장로, 명예회장 이광복 장로, 회장 정회웅 장로, 수석부회장 양원 장로, 부회장 윤정길 장로 외 37명, 총무 박영수 장로, 서기 임병태 장로, 회록서기 이해규 장로, 회계 장재성 장로 등이다.

올해 주요사업으로는 국내외 선교, 부부여름수련회, 실행위원회, 농어촌미자립교회 지원, 지역간담회 등을 진행키로 했다. 지역간담회는 서울·서북권, 부울경·대구권, 중부·호남권에서 진행키로 했다. 부부여름수련회는 6월 24일부터 27일(3박4일)까지 제주 블루하와이리조트에서 갖기로 했다. 여름수련회에서는 참석자들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 예배와 특강은 오전과 저녁에만 갖기로 하고, 오후에는 관광 일정으로만 진행키로 했다. 항공료와 숙박, 관광 일체 경비가 포함된 1인당 참가비는 13만원(4인1실)으로, 나머지 부족한 재정은 연합회에서 부담키로 했다. 연합회는 또 참가자 편의를 위해 서울을 비롯해 대구, 부산, 광주, 청주, 군산 등에서 항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연합회 총무 박영수 장로는 “3월 25일까지 300명을 선착순 접수받는다. 휴식은 물론 영적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여름수련회에 장로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실행위원회에 앞서 열린 예배는 명예회장 이광복 장로가 인도했으며, 고문 갈현수 장로 기도, 증경회장 송정현 장로 설교, 고문 류성고 장로 격려사 순으로 이어졌다.

▲부총무:서승택 외 24명 부서기:김성대 윤태호 부회록서기:이종일 주명로 부회계:정대용 이영민 감사:이성만 이창선 김성오 신영수 최덕규 지도위원:이상복 외 38명 군선교위원장:주홍동 군선교부위원장:김종춘 박광범 해외선교위원장:최무룡 해외선교부위원장:양영규 박수춘(이상 장로).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