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차 창조과학탐사 세미나 예정

창조와 진화 사이에서 창조에 대한 믿음의 확증을 경험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두란노 바이블칼리지에서는 2019년 5월 16일(목)부터 25일(토)까지 미 서부 3대 그랜드캐년으로 이재만 선교사와 함께 성경의 증거를 찾아 떠나는 ‘창조과학탐사’를 실시한다.

창조과학탐사는 단순한 관광이 아니라 하나님의 창조 손길과 성경대로 행하신 사실을 눈으로 보고 배우는 현장학습이다. 탐사대는 8일 동안 미 서부지역을 탐방하고 성경이 사실이란 증거를 찾아 떠난다.

현 시대는 해가 거듭될수록 진화론과 진리와 타협하는 다양한 세계관이 난무하고 있다. 창조와 진화 사이에서 고민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말씀을 기준으로 ‘야외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증거를 발견해야 한다. 요한1서의 말씀과 같이,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창조손길과 성경대로 행하신 사실을 눈으로 찾아보면서 창조에 대한 의문과 호기심을 풀 수 있다.

창조과학탐사 세미나는 그랜드캐년을 눈으로 보며 하나님의 창조를 체험한다.
창조과학탐사 세미나는 그랜드캐년을 눈으로 보며 하나님의 창조를 체험한다.

이번 창조과학탐사는 오늘날의 세계관 속에서 창조는 변함없는 사실이고 진리임을 깨닫게 할 것이다. 창조과학탐사 관계자는 “이번 탐사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셨다’란 진리가 사람의 영혼에 얼마나 깊은 울림으로 다가올 수 있는지 깨닫는 여행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특별히 창조과학탐사를 인도하는 이재만 선교사는 미주 창조과학선교회 회장으로서  창조의 현장에서 하나님을 증거하며 끊임없이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이재만 선교사는 버스 안에서 창밖의 경치를 바라보며 창조에 대한 성경적인 의미와 과학적인 설명을 강연하고, 주제에 맞는 창조과학 비디오를 수시로 상영할 예정이다. 각 경유지에서도 특별 강의를 진행하고, 저녁 시간에는 당일 주제에 대하여 정리 강연을 한다.

창조과학탐사는 성경에 나타난 창조시대와 빙하시대의 증거를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이다. 참석자들은 진행 여정 가운데 피조물의 진실을 다시금 새롭게 깨닫게 되며, 새로운 눈으로 하나님께서 행하신 그 일을 보고 눈이 열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특전으로 두란노 바이블칼리지에서 진행하는 세미나 1과목 50% 할인권과 창조과학 서적(이재만 저)도 주어진다.

창조과학탐사만 끝이 아니다.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우리 자녀들에게 흔들리지 않는 성경적 가치관을 가르치는 ‘창조과학 콘서트’도 매년 11월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세미나는 진화와 창조의 적절한 타협점을 찾는 시대에서 올바른 성경적인 해답을 찾아 줄 계획이다.

참여대상은 목회자나 진화론을 배우기 시작한 청소년 및 부모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 신청 후 7일 이내 계약금 30만원 입금 시 참석이 확정되며, 계약금 입금 순으로 선착순 45명 마감으로 진행한다. 문의 및 등록은 02-2078-3456 (내선 0) 혹은 www.biblecollege.or.kr 검색창에 두란노 바이블칼리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재만 선교사는 현재 창조과학선교회 회장으로 창조과학을 도구로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그랜드캐년을 중심으로 창조과학 탐사여행을 300회 이상 인도하고 있다.

강원대학교에서 지질학 석사, 미국창조과학 연구소에서 과학교육학(지질학 전공) 석사와 미국 그랜드 래피즈 신학대학원에서 구약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저서로는 <창조과학 콘서트>, <노아홍수 콘서트>, <빙하시대 이야기>가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