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손수호 목사

중부협의회 제12회기 총회가 5월 22일 수원서부교회(손수호 목사)에서 열려 손수호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고 협의회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총회는 회장 최인모 목사의 사회로, 임해순 장로 기도, 문세춘 목사의 회원 점명, 회장의 개회선언, 회록서기 전인식 목사의 전회의록 낭독, 감사 김권중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남승찬 장로의 회계보고, 임원선거, 신구임원교체, 신안건 토의, 정진모 목사의 폐회기도 순으로 진행했다.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손수호 목사는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겠다"면서 "더 많은 노회들이 참여하고 협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안건 토의에서는 대회제 실시와 관련, 대회제를 실시하되 무지역은 지역으로 돌아감이 전제되어야 한다는 안건에 대해 임원회 차원에서 다루고 필요하다면 협의회 명의로 입장표명하기로 했다. 또 합동부흥사협회(회장:신정희 목사)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부탁하는 회원의 의견에 대해서도 임원회 차원에서 다루기로 했다.
  ▲ 명예회장 : 최인모 목사    회      장 : 손수호 목사   총      무 : 박신범 목사, 박정하 장로   서      기 : 문세춘 목사, 부:정진모 목사   회록서기 : 전인식 목사, 부:박춘근 목사   회      계 : 남승찬 장로, 부:천충길 장로   감      사 : 한승철 장로 이건종 장로 장철용 장로.     
전임회장 최인모 목사와
신임회장 손수호 목사(사진 오른쪽)가
격려와 축하의 악수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