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별철 장로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는 4월 28일 전주북문교회(이기창 목사)에서 제6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새가족 남전도회원들을 비롯한 광주 전 · 남북지역 회원 50여명이 참석해 하나된 힘으로 주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회장에는 이병철 장로(전주북문교회 · 사진)가 선출되었으며, 새가족 회원들을 대거 참여시킨 임원진이 구성됐다. 또한 연합회는 앞으로 임원 선출에 있어서 광주 전남 전북 등 3구도를 고루 안배하기로 했다.
 회장으로 선출된 이병철 장로는 "회원들의 성령 충만, 전도를 통한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 호남지역 화합을 도모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뜻을 이루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예배는 직전회장 이영일 장로 사회, 이병철 장로 기도, 이기창 목사 설교, 전국남전련 증경회장 김형래 강대칠 장로 격려사, 전국남전련 회장 신신우 장로와 전주노회 전도부장 류경완 목사 축사, 전주노회장 박철수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 명예회장 : 이영일 부회장:고남호 곽종남 김석태 김용원 남인 박시효 이길동 장인선 조형수 총무:박근우 부총무:김대규 김동중 김영민 김정호 문희태 박주철 양부섭 원태윤 이동남 서기:조수현 부서기:모상회 회록서기:황의생 부회록서기:이윤남 회계:전길생 부회계:김병봉 감사:김승호 박복용 박요한 이정길 최병철.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