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여름 교육을 위한 2006여름지도자컨퍼런스가 5월 2일 오후 1시부터 창신교회(정갑신 목사)에서 열린다.
 교육부(부장:박순오 목사)와 전국주일학교연합회(회장:오임종 장로)가 함께 하는 지도자컨퍼런스는 '생명, 하나님이 주신 귀한 선물'을 주제로 4월 말에 출시되는 여름교재를 중심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시연한다.
 이번 컨퍼런스의 특징은 교사는 물론, 노회 및 교회의 '교육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했다는 점이다. 이에 교육 내용도 지도자 수준에서 필요한 사항들과 자료들을 소개할 계획이며 교육 효과를 높히기 위해 강의 및 실습 시간을 재편하고 확대했다. 즉 전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진행했던 예전 방식 대신,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찬양율동은 별도의 시간으로 따로 진행하고 주제 특강과 성경교실, 그리고 각 부서별 활동 강의는 순차별로 진행토록 해 강의시간에 쫓기지 않도록 했다.
 이처럼 2006여름지도자컨퍼런스는 생명의 고귀함을 전하고 교회 중심의 생명 문화 창출의 중요성을 전달한다는 색다른 취지와 함께, 개편된 프로그램 진행으로 보다 효율적인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등록기한은 4월 28일까지이며 참석자들에게는 학생 ㆍ교사용 교재와 자료뱅크, 찬양율동집ㆍ찬양CD 및 멀티미디어 자료 등이 제공된다. (edu.gapck.org 02)559-5631~3)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