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효 마늘 엑기스 ‘알리오’. 마늘 발효 엑기스 음료 알리오는 다른 첨가물은 전혀 함유하지 않은 국내산 마늘 100%를 미생물 발효방법으로 90일간 3차 발효하여 만든 건강식품이다. 6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한다면 혈관성질환과 고혈압에 효과적이여서, 현재까지 고혈압, 협심증으로 3개월 이상 복용한 분들의 재구매율은 80% 이상이다.

슈퍼푸드 1위 마늘
면역력 강화, 심혈관·고혈압에 효과
목사님·장로님 모두 많이 복용하는 건강음료

발효 마늘 엑기스 ‘알리오’는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 제조 방법으로 만든 음료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마늘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유명하다. 신체 면역강화, 고혈압치료, 정력 강화, 혈액순환촉진, 심혈관계질환, 뇌졸중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음이 많은 연구 결과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뉴욕타임스는 마늘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고 있고, 미국 식품의약처(FDA)는 항암 식품 중 항암과 항산화 작용 및 면역력 강화에 마늘이 단연 1위임을 밝히고 있다.

(주)지앤에이치바이오는 건강 효능이 입증된 마늘을 먹기 쉬운 음료 형태로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비가열 천연미생물 발효 기술로 마늘 특유의 냄새와 맛을 제거했으며, 복용에 거부감이 없으면서 흡수력과 영양성분은 증폭시켰다. 본 제품은 바실러스 서브틸리스(Bacillus subtilis) 균주를 이용한 제조 방법(제10-1794637호)으로 마늘 발효물을 포함하는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제10-1608502호) 특허청에서 공식 인증을 받았다. 알리오는 마늘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맛과 향을 개선한 제품으로, 마치 보리차나 둥굴레차를 마시는 것처럼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부담 없이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건강 음료이다.

◆ 알리오의 ‘산화질소’ 건강에 도움

▲ 알리오 350ml 1회 복용후 결과(자체연구소(G&HBIO)에서 100명의 임상 실험결과 그래프)

알리오 효능의 비밀은 ‘산화질소(NO)’에 있다. 산화질소는 혈관내피세포에서 만들어지고 평활근으로 이동하여서 혈관을 확장하고 이완시켜준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혈관이 딱딱해지고, 산화질소 생성능력도 떨어지기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40세 이상의 성인 대부분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최고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산화질소를 충분히 생성하지 못한다. 이 때문에 혈관질환의 원인이 되며, 뇌졸중과 치매가 발생한다. 발효 마늘 음료 알리오는 산화질소 생성량을 높여줌으로써 심혈관 질환에 효과가 있고 뇌 혈류를 강화하여 뇌졸중과 치매 예방에 좋다(간강TV 엄지의 제왕).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에 의뢰하여 산화질소의 생성량을 연구한 결과, 알리오 섭취량이 많아질수록 산화질소량도 비례하여 증가하고 이에 따라 면역활성도가 커졌다. 결론적으로 알리오 마늘 발효액은 선천면역계 및 적응면역계 세포를 자극하여 면역활성을 증진할 수 있는 효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판단 받았다.

◆ 발효과학, 마늘 효능을 극대화

▲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산화질소의 생성량 연구결과

알리오의 뛰어난 효과는 다량의(인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준치) 살아 있는 국내산 생마늘을 천연미생물을 이용해 발효한 제품이란 점에 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 존 밀러 박사는 마늘을 굽거나 가열하면 주성분이 파괴되므로 생으로 먹을 것을 권장한다. 게다가 질병에 효과적일 정도로 마늘을 매일 다량 복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알리오는 발효과학으로 해결했다.

발효식품은 미생물의 발효 작용을 이용하여 만든다. 발효 특징은 맛이나 향이 증가하며 영양가치도 크게 높아지고 소화율도 두 배 이상 증가하여 몸 안의 흡수율이 뛰어나다. 발효 시 부패하지 않고,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증가하고 수많은 이로운 2차 합성 물질을 생성하며, 영양파괴가 없어 영양도가 높다. 이처럼 알리오는 음용에 거부감이 없고 흡수력과 영양성분을 증폭시켜 몸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는 냄새 없는 황금마늘 발효액이다.

알리오의 효과는 실제 음용 후 30분 뒤 혈압 변화에서 나타났다. 자체연구소(G&HBIO)에서 고혈압 100명을 대상으로 체험한 결과 알리오 섭취 후, 약 30분 이후 99%는 혈압이 떨어졌다. 위 대상자 99%가 3~5개월 계속 알리오를 복용한 결과 30%는 혈압약을 중단했고, 나머지는 혈압약과 병행하여 복용하면서 점차 약을 중단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한편 7~8개월 꾸준히 복용하는 사람들은 혈압약을 모두 끊고도 정상 혈압을 유지하고 있다.

◆ 알리오를 만든 건강 아이디어는?

▲ [특허 1] 마늘 발효물을 포함하는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 조성물

알리오는 마늘의 뛰어난 효능을 어떻게 하면 좋은 제품으로 현대인에게 공급할지 고민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의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는 산화질소의 생리의학적 발견(1998년)을 했다. 마찬가지로 마늘 발효과정에서 발생하는 산화질소는 혈관내피에서 분비되는 강력한 신호 전달 물질로써 혈관을 이완시키고 탄력 있게 하며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고, 관상동맥질환, 고혈압, 당뇨, 뇌졸중 등의 치료 및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이다. 또한, 한국식품연구원의 마늘 성분 중에 따르면 마늘에 위암 · 폐암 · 유방암 등 암세포를 죽이는 효과가 있으며 마늘의 항암 성분은 외국산보다 국내산에 56배 더 들어 있다고 한다(헬스조선, 2012). 게다가 마늘은 인체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보강해주는 부작용이 없는 식품이며, 대표 성분인 유황화합물 ‘알린(allin)’은 효소와 작용해 자기방어 물질인 ‘알리신’으로 변한다. ‘알리신’은 강력한 살균, 항균 작용을 하며 식중독균과 위궤양을 유발하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까지 죽이는 효과가 있다.

▲ [특허 2]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균주를 이용한 마늘 발효 물 및 이의 제조방법

이러한 마늘의 장점을 종합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 바로 알리오이다. (주)지앤에이치바이오만의 특허기술을 통해, 혈관 청소부이자 항암 치료 및 면역 능력 강화의 효과가 뛰어난 마늘 음료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챙기고자 했다.

◆ (주)지앤에이치바이오 활발한 활동

  (주)지앤에이치바이오에서는 중부대학교 바이오융합학부 한방건강관리학과 박상태 교수를 자문위원장으로, 이 분야 권위 있는 식품영양학 교수, 의사, 한의사, 기술사] 등을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앤에이치바이오 개발자는 “효능이 없는 제품을 과대 허위 광고하지 않으며 우수 제품을 개발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판매한다는 신념으로 사업을 하고 있다”며 “현재 알리오는 병원 및 요양병원 등에서 비임상실험을 통해 효능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알리오를 통해 한국의 뛰어난 발효기술과 국산 마늘의 효능을 세계에서 인정받고, 나아가 신약개발에 참여해 세계인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이 지앤에이치바이오의 목표”라고 밝혔다.
 (주)지앤에이치바이오는 알리오를 올해 7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매달 50박스(저농축알리오제품)씩 한국역도선수단에게 지원한다.

마늘이 혈관성질환과 고혈압에 특효란 것은 전 세계가 아는 사실이다. 마늘 발효음료 ‘알리오’를 마셔본 사람들의 후기 세 개를 소개한다.

  “몇 년 동안 먹었던 고혈압 약 대신 알리오 제품을 알게 됐다. 정확한 효과를 확인하고자 먹던 혈압약을 끊고, 6개월 간 알리오를 섭취했다. 결과는 뛰어났다. 우선 두통이 사라졌고 수면을 충분히 취할 뿐 아니라 피로감도 적어지고 감기도 걸리지 않았다. 게다가 혈압 수축기가 150~160이던 것이 알리오를 마시는 것만으로, 수축기 혈압이 130~140 사이를 유지하게 되었다.” - ○샘통합병원 김○식씨 60대(남)

  “고혈압과 만성신경성 위염으로 10년 전부터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었다. 근데 혈압약의 부작용이 걱정돼 다른 방법으로 찾았고, 많은 건강보조식품 중에서 지인을 통해 알리오 음료를 추천받았다. 알리오 음용 1개월부터 두통이 없어졌으며 속도 편해졌고, 얼굴에 혈색이 돌아오면서 꾸준히 3개월 음용 후에는 고혈압 약을 끊었다. 현재 6개월째 복용하면서 쾌면, 쾌변과 함께 추위를 덜 타고 몸이 따뜻해지고 있다.” - 회사원 김○기 60대(남)

  “알리오를 11개월째 복용하고 있다. 여러 가지 제품을 먹었지만 알리오만큼 좋은 제품은 없었다. 알리오가 여러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알려 지지 못한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알리오 효과를 소개하고 있다. - 주품교회 최○은 목사 50대(남)

  * 본 제품은 타업체의 마늘을 이용한 식품과는 달리 당이나 다른 첨가물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순수 마늘만을 발효시켜 만들어진 건강식품이며, 일시적 처방제나 의약품은 아닙니다. 3개월 섭취 후에는 복용하게 된 이유에 대한 만족함을 느끼지만 근본적인 회복을 원하시거나 또는 정상으로 회복된 이후라도 6개월 이상 꾸준한 섭취를 권장합니다.

구입문의 : 031-717-0015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70 한국프라자 4F  http://www.gnhbio.com
[행복한 연말 나기 특별 이벤트(18년 12월 31일까지)]
* 2개월분 주문 시 → 3개월분을 드립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