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제일노회 가을임시회에서 강도사 인허식이 진행되고 있다.

광주제일노회(노회장:하석준 목사)는 제118회 1차 임시회를 10월 1일 광주 이른비교회에서 열고 건국중앙교회(조봉훈 목사)와 전남노회 소속 주님의교회(이성민 목사)와의 합병 청원을 허락했다. 또한 바른교회(임진평 목사)와 예수생명교회(임영식 목사)의 설립을 허락하고, 꿈꾸는교회와 오치중앙교회는 폐쇄키로 했다.
▲목사 안수:김재영 서인천 김지웅 ▲강도사 인허:유정훈 김우철 한정도 ▲목사 이래:임진평(전남제일) ▲목사 이거:이노호(목포제일).


빛고을노회(노회장:박융희 목사)는 제40회 3차 임시회를 10월 5일 광주서현교회에서 열고 빛고을시찰장 김종주씨가 청원한 세대로교회 설립을 허락했다. 또한 목회자연금관리위원회의 보고를 받았다.
▲목사 안수:김종범 ▲강도사 인허:김효성 김성준 박창규 윤수원.

 

▲ 여수노회 가을정기회에서 회칙 수정을 위한 토의가 한창이다.

여수노회(노회장:강옥길 목사)는 제83회 정기회를 10월 1일 여수제일교회에서 열고 노회 규칙을 수정해 시무 중인 증경장로부노회장들에게 총대권을 부여하기로 했으며, 상회비 미납 교회 소속 회원들의 청원서 접수를 보류하는 한편 노회 임원 및 총회총대 파송도 제한키로 했다.
또한 정기회 개회일정을 봄 노회는 3월 셋째 주일 후 월요일에서 4월 첫째 주일 후 월요일로, 가을 노회는 9월 넷째 주일 후 월요일에서 10월 첫째 주일 후 월요일로 각각 변경했다. 주님의교회 분쟁 건에 대해서는 16명의 교인들을 예배 방해 등의 이유로 제명 출교했다는 재판국의 보고를 받았다.
▲목사 안수:이은수 원유성 양한규 김은상 ▲강도사 인허:유용상 임대영 ▲목사 이래:서석훈(북전주) ▲목사 이거:김재원(목포서) 박우진(목포제일).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