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 이선희 장로(사진 왼쪽)에게 직전회장 이경준 장로가 깃발을 전달하고 있다.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회장:이경준 장로)는 8월 18일 광주동부교회(임형두 목사)에서 제31회 정기총회를 열고, 동광주노회 이선희 장로(광주동부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는 광주와 전남북지역 17개 노회에서 84명의 주일학교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무를 통해 지난 회기 사업들을 결산하고, 새로운 조직을 구성했다. 협의회는 한 회기 동안 ‘성경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를 비롯해 호남지역 미자립교회 어린이 연합성경캠프, 타지역 협의회와 교류활동 등을 펼쳤다.

회칙개정에서는 전국주교 수석부회장 출마자격에 대해 ‘호남지역협의회 회장을 역임해야 하고’라고 명시된 조항을 ‘호남지역협의회 모든 사업에 적극 협력해야 하고’로 변경하자는 제안이 있었으나, 기존 회칙대로 계속 해나가기로 결정됐다.

앞서 개회예배는 이경준 장로 사회, 증경회장 박시효 장로 기도, 임형두 목사 ‘삼가고 또 삼갑시다’ 제하의 설교, 동광주노회장 김형수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또한 증경부총회장 신신우 장로, 전국주교 증경회장 갈현수 장광수 이춘만 김정호 장로와 현 회장 김석태 장로, 대경협의회장 김기환 장로, 부울경협의회 명예회장 김충길 장로, 수도권협의회 수석부회장 김명식 장로 등의 축사와 격려사 및 동광주주교련 회장 김영섭 장로 환영사 순서가 이어졌다.

이선희 장로는 회장 취임사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높이 올려드리고, 부족한 사람에게 회장직을 맡겨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죽도록 충성하며 주님의 명령을 행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이끌겠다”고 밝혔다.

▲수석부회장:문성일 부회장:권동혁 장성남 김삼수 김근택 이인로 총무:박천석 부총무:최경석 윤상규 서한영 노애영 서기:이승선 부서기:정종식 황태건 회록서기:조환수 부회록서기:이업범 정종철 회계:김방훈 부회계:한미향 박미주 감사:하태묵 조병식 유광식.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