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간 사랑의교회서

예배사역연구소가 주최하는 ‘예배인도자아카데미’가 2018년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배인도자아카데미는 찬양과 경배에 신학, 리더십, 목양, 예전을 보강한 예배지도자 양성과정이다. 이번 학기는 9월 10일~11월 19일까지 10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에서 진행한다.

예배인도자에게 왜 영적 리더십이 필요한지, 성경적 근거는 무엇인지 다룰 ‘당신에게 필요한 예배 리더십’, 복음의 이해와 예배 안에서의 재현, 그리고 도시 복음화를 위한 예배의 전략을 다루는 ‘복음을 재현하는 예배인도자’, 창의적 예배리더십 시리즈 ‘에버랜드 기획의도 따라잡기’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김성종 간사(예배사역연구소) 김우진 대표(프릭스미디어 시스템즈) 이유정 목사(스쿨리더) 추연중 대표(추미디어앤아트) 등 화려한 강사진들이 강의에 나선다.

교회 예배사역을 보다 전문적으로 훈련받고 싶은 찬양인도자, 예배인도자, 지휘자, 연주자, 평신도, 교역자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8월 24일까지는 등록금 30만원, 9월 1일까지는 40만원(전형비 5만원 별도)이며 신학생과 미자립교회 교역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한다.(1899-4791, bit.ly/2z2O8s0)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