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연합 호남지역 미자립교회 연합성경학교

▲ 제4회 호남지역 미자립교회 연합성경학교에서 조별로 성경구절을 암송하는 어린이들.

제4회 호남지역 미자립교회 연합성경학교가 8월 3일부터 4일까지 익산 북일교회(김익신 목사)에서 열렸다.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회장:이경준 장로)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광주와 전남북지역에서 350여 명의 어린이들과 교사 및 봉사자 200여 명이 참여해, ‘우리는 세상의 소금과 빛’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뜻깊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첫날 개회예배는 이경준 장로 사회, 명예회장 이정재 장로 기도, 무안읍교회 이동식 목사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이동식 목사는 설교를 통해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존재들이 되라고 어린이들을 축복했으며,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김석태 장로의 격려사 순서도 마련됐다.

▲ 제4회 호남지역 미자립교회 연합성경학교에서 조별로 성경구절을 암송하는 어린이들.

어린이들과 교사들은 33개조로 나뉘어 홍성구 전도사(고유교회)가 인도하는 말씀과 부흥집회, 김반석 전도사(북일교회)의 찬양기도회, 한정숙 권사(총회찬율강사)의 찬양과 율동, 이남준 집사(지산교회)의 공동체훈련 등으로 일정을 함께 했다.

또한 총회에서 발행한 여름교재를 활용해 공과시간을 진행하며,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는 삶에 대해 깊이 배우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찬양율동페스티벌과 수석부회장 이선희 장로가 인도한 폐회예배로 마무리됐다.

이경준 장로는 “미자립교회 어린이들을 신앙으로 바로 세우고 격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서 “여름성경학교 일정 내내 함께 동역해 준 여러 교사들과 북일교회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 미자립교회 어린이들을 위해 여름성경학교를 마련한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 임원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