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준석 목사, 6, 8, 10개월 만에 두 배 성장비법 공유

▲ MD가만이전도법을 발견한 주준석 목사가 강의하고 있다. 주목사는 지하교회에서 개척을 시작했고 성령의 감동을 받아 순종하는 방법을 깨달은 뒤 큰 부흥을 경험했다.

6월 25일~7월 12일까지 전국 순회하며 로드맵 제시

‘MD가만이전도법’ 창안자인 주준석 목사(MD전도정착사관학교장)는 6월 25일부터 7월 12일까지 전국을 순회하면서 정착이 잘 되는 ‘MD가만이전도’(가보자! 만나보자! 이야기하자!-들어주자! 팀전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주 목사는 세 번이나 교회 문을 닫으면서 깨달은 것을 바탕으로 6, 8, 10개월 만에 두 배 이상 출석시킨 성장 비결을 공유한다. 주 목사는 자신이 체험한 부흥의 기적은 오직 성령의 감동에 따라 즉각 순종하며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MD가만이전도’(가보자! 만나보자! 이야기듣자! 팀전도!)에 있었다면서 참석자들에게 방법을 전수해줄 계획이다.

주 목사는 “열정만 가지고 목회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철저하게 깨닫고 무릎 꿇고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구하던 중 출14:14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는 가만히 있을지니라”는 말씀을 붙잡게 되었다“면서 ”그 이후 매사를 성령의 감동에 따라 순종하다보니 오늘날의 부흥과 사역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주 목사는 “대부분 목회자와 성도들이 기도하고 성령의 인도에 따라 순종한다고 하지만 순종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게 사실”이라면서 “이번 1일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겠다”고 덧붙였다.

강의 내용으로는 소그룹 지도자들이 한 생명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며 찾아가도록 하는 ΔMD사역자 양성방법 ΔMD가만이전도법 Δ소그룹 팀전도 Δ적용 성공사례 Δ적용 방법 등이다.
현상유지 하기도 쉽지 않다는 요즘 주 목사의 ‘MD가만이전도’ 훈련을 통해서 성도들이 십자가 사랑으로 무장되어 자신이 먼저 변화되는 현상을 볼 수 있다. 또 성령의 감동에 따라 즉각 순종하여 섬기는 전도를 통하여 장기결석신자가 회복되고 새신자가 잘 정착되었다. 이로써 성장을 멈추었던 중형교회가 다시 성장하게 되고 침체해 있던 교회가 다시 회복 성장하고 미자립교회가 자립교회가 되는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

‘MD가만이전도법’을 자세히 알기 원하고 집회를 원하는 이들은 다음카페 ‘MD전도정착사관학교’(http://cafe.daum.net/MD2000) 홈피를 참조하면 된다.(사역문의 010-5717-5085)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