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세계 취약계층 어린이 위한 캠페인 진행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컴패션은 캠페인 기간 동안 홈페이지(http://campaign.compassion.or.kr/flower2018)에서 1대 1 후원 결연 신청을 한 후원자에게 컴패션 홍보대사 배우 정혜영 씨가 직접 디자인한 ‘정혜영 꽃다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동노동이나 인신매매 등 열악한 환경의 어린이들을 위한 일시후원금 모금에 참여한 후원자에게는 개그우먼 송은이 씨가 디자인한 ‘송은이 꽃다발’이 증정된다.

어린이의 존귀함을 지켜주기로 약속하는 온라인 서명운동과 소셜미디어(SNS) 댓글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명운동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꽃길만 걷자’ 문구가 새겨진 토퍼를 증정한다. 기관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를 한 글자씩 연속으로 입력한 10명에게는 꽃다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부르키나파소, 우간다, 탄자니아, 볼리비아, 케냐 등지에 사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양육을 위해 사용된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어린이꽃이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