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전남장로회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이태홍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홍춘희 장로)는 제30회 정기총회를 3월 3일 광양 진상교회(구자길 목사)에서 열고 이태홍 장로(진상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이태홍 장로 사회, 명예회장 최정균 장로 기도, 구자길 목사 설교, 순천노회장 이성수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구자길 목사는 ‘아버지의 마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심정으로 서로 동역하는 장로회원들이 되도록 당부했다.

이어서 고문 심판구 신신우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강의창 회장, 기독신문사 남상훈 사장, 호남지역장로회연합회 이윤남 회장 등의 축사와 격려사 그리고 순천노회장로회연합회 회장 허석구 장로 환영사 순서가 마련됐다.

연합회는 회원부부세미나와 친선체육대회 등을 통해 지역장로회간의 교류와 단합을 다지는 한편, 미자립교회 지원 등으로 지역교회들을 돌보는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회기에도 10월 13일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등 각종 사업들을 의욕적으로 추진한다는 각오이다.

이태홍 장로는 “앞서 연합회를 이끌어온 동역자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섬기는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다”면서 “특히 회원들의 신앙에 유익과 도전이 될 견학 등의 행사를 구상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명예회장:홍춘희 수석부회장:오광춘 부회장:정종식 박종태 신성근 송하정 김연옥 이선희 최경주 박민규 송재철 박이철 조남현 강성규 주창권 조중길 총무:김철진 부총무:김기선 박인수 김봉수 서정성 임진국 이동준 최상호 신창호 정현백 김용범 최기범 서기:김원식 부서기:김국선 이계정 회록서기:홍동준 부회록서기:이경준 박해옥 회계:박천석 부회계:신구진 이남길 감사:김정호 김근택 김명일 이선묵 한복용.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