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캠페인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이 3월 9일부터 18일까지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 캠페인을 펼친다.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는 밀알복지재단에서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함과 동시에 장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인식을 개선하고자 전시, 여행, 스타 응원 릴레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강릉올림픽파크라이브사이트에서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들꽃처럼 별들처럼: 김근태와 5대륙 장애아동전시>가 열린다.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미술교육을 지원받고 있는 발달장애인 미술작가 권한솔, 전민재와 제스퍼 프란시스, 조반니 레그레사도, 피아소니 치카쿠디 등 9개국 장애아동들의 미술 작품이 전시된다.

▲ 밀알복지재단의 ‘패럴림픽#너를_응원해’ 캠페인에 동참한 배우들(왼쪽 위부터 이상윤,이기우, 심지호, 권성민).

3월 11일에는 장애인 가족 30명을 초청해 서울 청량리역에서 기차를 타고 강릉역으로 이동, 휴휴암과 주문진 수산시장 등 강원도 일대 관광 후 한국과 체코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는 ‘해피트레인’ 행사가 진행됐다.

또 밀알복지재단 공식 인스타그램(@miralwelfarefoundation)에서도 응원 캠페인이 펼쳐진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발달장애인 작가 신동민씨는 패럴림픽 6가지 종목을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으로 그려낸 작품을 통해 응원 캠페인에 동참한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패럴림픽은 장애에 대한 이해와 인식개선을 위한 배움터와 같다”며 “많은 분들이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에 함께해주셔서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인식도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