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하례회 열어

▲ 2018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한 한국크리스천기자협회 회원들이 공정한 기사로 한국교회 회복에 헌신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한국크리스천기자협회(회장:최경배·이하 기자협회)가 2월 8일 서울 연지동 다사랑에서 신년하례회를 열고, 2018년에도 한국교회 갱신과 회복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인사말을 전한 회장 최경배 기자는 “올해도 교계 안팎에서 한국교회에 부정적 인식을 가져오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며 “이런 때일수록 회원 기자들이 좋은 기사를 통해 한국교회가 건강성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선교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덧붙여 “회원사 가운데 어려움을 겪는 곳이 있다. 동료들이 어려움을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함께 관심을 갖고 기도하자”고 당부했다.

올해 기자협회는 전반기 하반기 세미나와 수련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사의 부흥과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신년하례회에서는 2018년 신임 임원을 소개하고, 회원 간 친교를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2018년 기자협회 신임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최경배(CBS) 부회장:표현모(기독공보) 총무:최대진(CTS) 서기:지민근(기독교보) 부서기:홍의현(GOODTV) 회계:박용미(기독신문) 부회계:정원희(기독교타임즈) 감사:임경래(크리스찬연합신문).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