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지역주일학교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 하태묵 장로(오른쪽)와 직전회장 문성일 장로가 교체식을 하고 있다.

전북지역주일학교연합회(회장:문성일 장로)는 1월 27일 김제 들꽃교회(김청화 목사)에서 제12회 정기총회를 열고 전북서노회 소속 하태묵 장로(들꽃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문성일 장로 사회, 증경회장 나은영 장로 기도, 서현수 목사(송천서부교회) 설교, 전북서노회장 임성섭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또한 나라와 민족, 평창올림픽을 위해(라상기 목사·정읍시민교회) 지교회 주일학교 부흥을 위해(박시효 장로·고문) 특별기도가 이어졌다.
서현수 목사는 ‘주님의 물음에 답하셔야 합니다’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나를 사랑하느냐는 주님의 물음에 그분께서 원하시는 사명의 답, 깨달음의 답을 하며 맡기신 사명에 헌신하는 주일학교 교사들이 되자”고 강조했다.
<기독신문> 사장 남상훈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명예회장 송병원 장로, 전북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종채 장로, 호남지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이경준 장로 등은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전북지역주일학교연합회가 지역교회들의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크게 쓰임 받기를 기원했다.
▲수석부회장:이정재 부회장:유광식 조환수 유창록 이강엄 김진홍 안경남 총무:김화중 서기:김성언 회록서기:우진규 회계:박미옥.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