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남전도회연합회 회원들이 광주대성교회에서 호남지역 간담회를 열고 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김상윤 장로)는 1월 26일 광주대성교회(민남기 목사)에서 호남지역 임역원 및 회장단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남전련 임역원들과 호남지역 남전도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함께 예배하고 상견례를 가지며 동역자로서 우의를 다졌다.

부회장 조형국 장로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부총무 김현성 집사 표어제창, 부회장 김대규 장로 기도, 총회군목부장 민남기 목사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민남기 목사는 ‘하나님의 큰 일’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진실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고, 주님께서 명하시는 바를 정성 다하여 이루어드리는 신실한 하나님의 일꾼들이 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김엽수 장로의 색소폰 특별연주, 증경회장 정회웅 장로 격려사, 증경회장 김기주 장로 축사, 최병철 장로(광주중심교회) 환영사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회장 김상윤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총회와 한국교회의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 전국남전도회연합회가 다시 믿음의 기치를 높이 들고 영적 회복에 앞장설 것을 독려하면서, 호남지역 회원들이 적극 협력해주기를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전국남전도회연합회는 호남지역 회원들에게 육군훈련소 진중세례식, 국내외 선교후원, 전도훈련대회 및 나라를 위한 기도회, 다문화가정 복음화사역 등 올 회기에 진행될 주요 사업들을 소개하면서 지역 차원의 협력을 요청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