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 은혜동부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한 전도집회에 함께 한 부총회장 이승희 목사와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원들.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오광춘 장로)가 필리핀 선교지 교회당 건축을 위한 전도집회를 개최했다.

11월 12일 영광대교회(김용대 목사)에서 열린 이번 집회에는 부총회장 이승희 목사와 기독신문사장 남상훈 장로 등 교단 중진들과 광주와 전남북지역 남전도회 회원들이 참여해,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한마음으로 수행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집회는 증경회장 원태윤 장로 사회, 남상훈 장로 기도, 김철진 장로(영광대교회) 주제제창, 이승희 목사 ‘제자입니까’ 제하의 설교, 서종석 목사(함평전원교회) 축도로 진행됐다.

필리핀 동부 어촌인 산페드로지역에 설립된 은혜동부교회는 이광수 선교사가 사역하는 가운데 얼마 전 예배당 공사를 추진했지만 재정난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에서 회장 오광춘 장로를 위원장으로 하는 필리핀선교지교회건축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 것이다.

이날 집회에서는 헌금을 통해 이승희 목사가 시무하는 대구 반야월교회에서 300만원을 후원하는 등 500만원이 넘는 건축기금이 모금됐다. 연합회는 앞으로 익산 북일교회, 삼례동부교회 등에서 잇달아 전도집회를 열고 은혜동부교회 건축에 필요한 경비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