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중노회(노회장:우석만 목사)는 제95회 정기회를 10월 16일 성광교회에서 개최하고, 목사안수식을 거행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목사안수:이우현 유성은 ▲강도사인허:유성은 이원범 ▲목사이래:김희백(군산) 안명환(인천)

 

남평양노회(노회장:한근수 목사)는 제181회 정기회를 10월 30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열어, 황정식 목사의 원로목사 추대를 허락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목사안수:오훈탁 ▲강도사인허:김재관 ▲원로목사추대:황정식 목사(성문)

 

▲ 대전중부노회 정기회에서 회원들이 회무에 앞서 예배를 드리고 있다.

대전중부노회(노회장:이선태 목사)는 10월 16~17일 충부 충주 산척교회에서 제131회 정기회를 열고 총회실행위원으로 이선태 목사를 선임했다.
▲대전신학교이사:서민기 목사 김정수 목사

 

북평양노회(노회장:이훈구 목사)는 제181회 정기회를 성음교회에서 갖고, 안건을 처리했다. 노회는 산하 선교사 및 25개 미자립 교회에 매월 최소 30만원 이상의 지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목사안수:최정윤 이영일 ▲목사이래:오재호(동서울) ▲목사이거:김성훈(대전노회)

 

서평양노회(노회장:박창조 목사)는 제181회 정기회를 10월 16일 성진교회에서 갖고, 목사안수식 등 안건을 처리했다.
▲목사안수:김웅수 원유복 홍동옥 천은수 황창호 이택동 이현명 ▲강도사인허:김주은 김일한 유은총 김운중 김종운 ▲목사이래:강진수(서울북) 백남문(동인천)

 

▲ 수원노회장 신수한 목사와 임원들이 정기회 회무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노회(노회장:신수한 목사)는 10월 16일 수원제일교회에서 제92회 정기회를 열고, 상비부 및 시찰회 운영에 대한 규칙을 개정했다.
또한 경기 남부 지역의 모교회인 수원제일교회 이규왕 목사의 원로목사 추대를 허락하고, 수원북부교회의 문선일 선교사(아시아 A국) 파송과 와~우리교회의 이선구 선교사(베트남) 파송을 허락하고 축하했다.
▲목사안수:이윤재 박종광 진명진 노승배 최지영 안성은 권효성 장봉순 한준 ▲강도시인허:김재윤 이성헌 문현진 박상엽 김정현 ▲목사이래:김찬겸(서경) 김근영(동서울) ▲목사이거:구호성(동수원) 강흥길(경기중부) ▲위임목사:최병수(예수사랑교회) 김대근(수원로뎀교회) 김근영(수원제일교회) 유형준(칭찬받는교회)

 

수경노회(노회장:서연모 목사)는 제100회 정기회를 10월 16일 오륜교회에서 갖고, 지난해 101회 총회 직전 임시회에서 결의한 이규섭 목사 징계를 원인무효하기로 했다. 또한 노회는 종교개혁500주년 기념 목회자신학세미나를 10월 23일 개최했다.
▲목사임직:원종열 유태호 정현석 김성락 정우준 권세민 ▲강도사인허:임상진 김용남 김수형 한성건 강현규 정지호 ▲목사이래:정기성(동평양) 안바울(용천) 박성은(강남) 황성훈(경평) ▲목사이거:신희섭(경기) 윤준(남황동) 김영주(서경) 최현호(서울강서) 김주성(성남) 김우원(동서울)

 

평북노회(노회장:조익 목사)는 제203회 정기회를 10월 16일 서울남부교회에서 열어 안건을 처리했다. 노회원들은 노회규칙을 수정·보완하여 목사정년 시 교회와 목사 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는 운영 세칙을 마련했다. 또한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종교개혁지 탐방은 내년 4월 16일에 실시하기로 했다.
▲목사안수:김광희 ▲강도사인허:김무성 최창호 ▲목사이래:이영규(서강)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